꽃박람회
[공고] 2012 호수공원 장미원 유지관리 사업 주관업체 선정공모 공고
관리자
2012-02-01
꽃박람회 제2012-8호
2012 호수공원 장미원 유지관리 사업
주관업체 선정공모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명 칭 : 2012 호수공원 장미원 유지관리 사업
2) 사업기간 : 계약 및 착수일로부터 2013. 2. 28 까지
3) 장 소 : 고양시 호수공원 신 ․ 구 장미원 포함 일대 장미 식재지
4) 사업내용 (사업량) : ※ 세부 내용은 별첨 제안 요청서 참조
① 조경 사업 (장미원 보식 및 장미원 유지 관리)
⇒ 기존 신장미원 장미 이식, 장미 묘목 정식 및 시비, 방제, 전정,
가지유인 등 장미관리 일체와 장미 조형물 등의 설치 관리
② 시설 사업 (장미원 유지관리 시설 제작 및 설치)
⇒ 월동시설 구조물 제작 및 설치 각 1회 및 구조물 제작
5) 사업 예정 금액 : 총 471,250,000원 (기초 금액)
① 조경 사업 (장미원 보식 및 장미원 유지 관리) : 268,700,000원
② 시설 사업 (장미원 유지관리 시설 제작 및 설치) : 202,550,000원
6) 사업면적 : 10,534㎡ (신 ․ 구 장미원, 산책길 옆, 3주차장 옆 포함)
7) 사업설명회 : 2012. 2. 2(목) 15:00 (※ 변경 시 홈페이지 공지)
8) 입찰 및 계약 방법 : 제한 경쟁 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9) 사업자 선정 심사 방법 : 평가 위원회 구성을 통한 제안 공모 참가 업체 평가
※ 근거규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행정안전부예규 제360호) -제6장 지방자치단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가. 입찰 방법
1) 선정 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에 따른 제안 공모 방식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2) 입찰 방법 : 상기 2개 사업을 각각 수행할 2개의 사업체가
공동수급체를 결성하여 입찰
(각 사업의 금액은 예정 기준 금액을 초과할 수 없음)
3) 업체 선정 과정
전시업체 공모 공고 → 공모 제안서 접수 →
제안서 심사(프레젠테이션) → 우선협상 대상 업체 선정 →
협상 추진 → 실행계획서 작성 및 협상 완료 →
계약 추진 → 일정별 사업 추진
4) 공동수급체의 대표자 : ‘조경사업’등록 업체가 대표로 입찰서 제출
5) 공고 후 발주처의 사정으로 일정 및 공고 사항이 취소 또는 변경될
수 있음. (변경 시 공지)
나. 공동계약 및 공동수급체의 구성
1) 공동수급체를 구성하는 각각의 구성원은 각 추진 사업에 해당하는
입찰 자격 요건을 증명하여야 하며, 차후 부적격 판정을 받을 시
계약 해지 및 사업 진행분에 대한 손해 배상 등을 청구 받을 수 있음.
2) 공동수급체를 구성하는 각각의 구성원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8조의 규정 및 『행정안전부
예규 제143호 (2008. 5. 29)』‘지방자치단체 공동계약 운영요령’을
입찰 전 숙지하여야 함.
3) 공동계약은 ‘분담이행방식’으로 추진되며, 각각의 사업자는 공동
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 시‘공동수급협정서’를 작성하여 제출
하여야 함.
다. 세부 사업별 입찰 참가 자격
※ 공동수급체를 구성하는 각각의 구성원은 해당 사업 영역에 해당하는 입찰 조건 및 자격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모든 입찰자격 조건은 공고일 현재를 기준으로 적용함.
1) 조경 사업 (장미원 보식 및 장미원 유지 관리)
①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의 규정에 의한 ‘조경식재공사업’등록업체
② 최근 5년 이내 최소 50,000천원 이상의 장미 식재 또는 장미원 조성
단일 사업 실적이 있을 것.
③ 주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내에 위치한 업체
2) 시설 사업 (장미원 유지관리 시설 제작 및 설치)
①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의 규정에 의한 ‘금속구조물 ․ 창호공사업’
등록업체
② 최근 5년 이내 최소 50,000천원 이상의 보온구조물, 비닐하우스 등
의 단일 사업 실적이 있을 것.
③ 주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내에 위치한 업체
3) 입찰등록일 현재 휴업상태 또는 부정당한 업체로 지정되었거나, 영업
정지, 인・허가 등록취소 등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거나 폐업신고
수리를 받은 업체(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가. 참가 업체 제안 입찰 공고 : 2012. 1. 31 (수)
나. 사업설명회 : 2012. 2. 2 (목) 15:00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사무처
1층 접견실
※ 변경 시 꽃박람회 홈페이지 공지
다. 제안서 제출 및 입찰 등록
1) 접수일시 : 2012. 2. 13 (월) 18:00 한
2) 접수장소 :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호수공원 내 고양꽃전시관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사무처
3)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우편, 이메일 접수 불가)
라. 제안서 심사 안내 업체별 고지 : 2012. 2. 14 (화) 한
마. 제안서 심사 : 2012. 2. 16 (목) 예정
1) 프레젠테이션 심사 또는 심사위원회 서류 심사 (접수 후 2일한 통보)
2) 심사 장소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사무처 내 평가위원회장
3)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일정 및 장소 변경 가능
(변경 시 별도 통보)
바. 우선협상 1순위 업체 발표 : 2012. 2. 17 (금) 예정 (개별 문서 통보)
사. 우선협상 순위자 별 협상 실시
1) 협상 결렬 시 즉각 차순위 업체 협상 실시
2) 협상 중 개별 단위 사업 세부 추진 계획을 포함한 실행계획서 작성
아. 계약 추진 : 협상 완료 시 2월 중 계약 추진
⇒ 접수 일정 및 구비 서류 (작성요령 등 제안요청서 참조)
1) 접수 기한 : 2012. 2. 13 (월) 18:00 마감
2) 접수 장소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전시팀
3) 접수 방법 : 방문 접수, 각 단위 사업별 개별 접수
4) 구비 서류 ※ 세부 서식은 제안요청서 참조
① 제안 입찰 등록 신청서 [별지 1호 서식]
② 가격 제안서 [별지 3호 서식]
③ 서약서 [별지 2호 서식]
④ 용역 수행 실적 [별지 5호, 6호 서식] 사업자 별 각 1부.
- 용역 수행 실적이 1건 이상 있을 시, 해당 발주처에서 발행받은
각 항목별 실적증명서 원본이 반드시 첨부되어야 함.
⑤ 회사 일반현황 및 경영상태평가서 사업자 별 각 1부 [별지 4호 서식]
- 해당 재무제표 사본 1부 또는 최초 결산서 등 확인 자료 첨부
- 미제출 시 해당 점수 영역 0점 배당
⑥ 사업자 등록증 사본 사업자별 각 1부.
⑦ 법인등기부 등본 사업자별 각 1부 (개인 사업자일 경우 필요없음)
⑧ 법인(개인)인감증명서 사업자별 각 1부
⑨ 사용인감계 1부 (사용인감 미사용 시 필요없음)
⑩ 단위 사업 제안서 10부. (산출 내역서 포함)
⑪ 공동수급협약서 1부 [별지 8호 서식]
⑫ 입찰 보증금 지급 각서 [별지 7호 서식]
⑬ 설계서 CD 1부.
- 단위 사업 산출내역서, 설계 도면 파일, 조감도,
제안서 프리젠테이션 파일, 단위 사업별 프리젠테이션 시 발표할
PPT 파일 등이 전부 포함되어있어야 함.
⑭ 심사 시 제안서 발표자 인적사항 확인서류 (재직증명서 등) 각 1부.
5) 유의 사항
① 정해진 기간 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작성 서식 외 회사 일반 현황
및 각 인증서류 등은 공동수급체의 각 사업자가 예외없이 모두 제출
하여야 함.
② 제출한 제안서 및 서류는 수정․보완․삭제 등의 변경이 불가하며 반환
하지 않음. 단, 경영상태 평가 및 용역 수행실적 평가와 관련하여 발
주처에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추가자료를 요구 및 제출하게 할 수
있음.
③ 입찰 자격 및 가격 제안 점수는 제안서 접수 2근무일 이내 사전
실시하며, 부적격 사항 및 제출 서류의 내용 조작 등이 발견될 경우
심사 대상에서 제외함. 또한 제안업체는 공고문에 별도로 지정하는
일시와 장소에서 제안설명을 실시하여야 하며, 불참 시 입찰 포기로
간주함.
◦ 본 내용과 추진일정 등은 일부 변경될 수 있음
(변경 시 홈페이지 등록 또는 유선 연락)
◦ 참가등록 대상 업체는 등록시간까지 지정된 제안서 제출처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하며 우편접수 및 접수마감시간이 경과한 등록신청서는 접수 불가
◦ 제안서 등 작성 순서, 내용은 본 계획서 내용 및 사업설명회 시 발표된 자료에 따라 서식을 맞추어 제안할 것.
◦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 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파기 및 그에 따른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내용 및 디자인은 본 법인에 귀속되며,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아니함
◦ 입찰참가자는 참가자격, 계약일반조건,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함
◦ 모든 서류 및 제안서 제출에 따른 소요경비는 제출자 자부담임
◦ 전시구역 평면도(CAD 파일), 참가업체 등록 양식 등 제반서류는 (재)고양 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 (http://www.flower.or.kr)에 게재함
◦ 우선 협상 대상자 발표는 비공개이며, 개별 해당업체에 직접 통보함.
◦ 우선 협상대상자 발표일정은 우리 사무처의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flower.or.kr)에 게재함
◦ 협상적격자로 선정되지 않은 자의 제안서에 포함된 기획안에 대한 지적재산권은 인정하지 않음. (기 제출된 제안 사항에 대한 저작권 등의 권리는 발주처로 귀속됨.)
◦ 협상적격자 중 낙찰탈락자들에게 보상하기 위한 제안서 및 평가서 작성비 보상은 적용 배제됨.
◦ 제안서 및 제안내용과 관련하여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한 경우 제안사(社)에 일체의 책임이 있음.
◦ 사업의 범위 및 내용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제안서 등에 대한 해석상의 차이가 발생할 경우 상호 협의하여 조정하되, 조정이 불가능한 경우 발주처의 해석에 따름.
◦ 제안서에 명시된 내용은 계약체결 시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발주처의 당해 또는 당월 일정 변경에 따라 일부 개최 일시 또는 접수 일시 등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제안 제출 업체 및 사업설명회 참여 업체에 공지.
◦ 사업설명회는 불 필요시 생략될 수 있으며 제안요청서 내용으로 사업설명회 개최를 갈음함.
◦ 기타 자세한 문의는 꽃박람회 전시팀(☏031-908-7761)으로 문의
※ 기타 세부 사항은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2. 1. 31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