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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박람회

[공고]2012 고양국제꽃박람회 대·소형 텐트 임차 용역 주관업체 선정 입찰공고

관리자

2012-01-16

고양국제꽃박람회 공고 제 2012 - 6 호

 

『2012 고양국제꽃박람회 대·소형 텐트 임차 용역』

주관업체 선정 입찰공고

- 협상에 의한 계약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12 고양국제꽃박람회 대·소형 텐트 임차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 부터 ~ 2012.5.25.까지

  다. 용역장소 :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호수공원 내 꽃박람회장 일원

  라. 용 역 비 : 일금사억사백팔십칠만원(₩404,870,000)

     ※ 부가세 포함

  마. 용역내역

    - 대형텐트 4개동 임차설치

    ※ 총면적 7,625㎡

    - 소형텐트 200개동 임차 설치

    - 세부사항 :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3조 및
      「같은법 시
행규칙」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나. 용역사업을 이행할 수 있는 업체로서 대형천막 및 텐트설치 임대와 관련된
        사업자
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다. 최근 3년내 공공기관 또는 일반 기업체를 대상으로 폭30m이상의 TFS텐트
       를  단일
행사에 5,000㎡ 및 사업비 2억 5천만원 이상 임차, 설치한 실적이
       있는 업체

  라. 대형텐트(4,000㎡이상)와 소형텐트(3×3, 5×5, 100동 이상)를 모두 보유한 
        업체

  마.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운영시설 물품을 협찬할 수 있는 업체

 

3. 입찰 조건 및 참가 제한 사항

  가. 입찰 등록일 현재 휴업상태 또는 부정당한 업체로 지정되었거나, 영업정지,
        인․허가 등록취소 등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거나 폐업신고수리를 받은
        업체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나. 제안요청서 및 공고서, 과업지시서 기준으로 판별하여 입찰 업체의 제출
       서류에서 당 입찰업체의 결격사항이 발견될 경우 입찰 등록 및 우선 협상 
       대상 업체 선정이 취소 될 수 있음.

4.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업체선정 방식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나. 사업자 선정 심사 방법 : 평가위원회 구성을 통한 제안 공모 참가 업체 평가

     ※ 근거규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360호) - 제6장 지방자치단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5. 사업 입찰 및 계약추진 일정

  가. 참가업체 제안입찰 공고 : 2012. 1. 16 ~ 1. 30(15일간)

  나. 사업설명회 : 2012. 1. 20(금), 15:00     ※ 변경시 꽃박람회 홈페이지 공지

  다. 설명장소 : (재)고양국제꽃박람회(사무처 2층 세미나실/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906)

  라. 가격입찰 및 제안서 제출 : 본 공고문 6항 참조

  마. 제안서 심사 : 2012. 2. 6(월), 14:00 예정(유찰시 변동)

    1) 프레젠테이션 심사 또는 심사위원회 서류심사 (결정 후 10일한 통보)

    2) 심사장소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사무처 내 평가위원회장

    3)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일정 및 장소 변경가능 (변경시 별도 통보)

  바. 우선협상 1순위 업체발표 : 2012. 2. 8 (수) 예정 (개별 통보)

  사. 우선협상 순위자별 협상 실시

    1) 협상 결렬시 즉각 차순위 업체 협상 실시

    2) 협상중 개별 단위사업 세부 추진계획을 포함한 실행 계획서 작성

  아. 계약 추진 : 협상 완료시 2~3월중 계약추진

6. 입찰 및 제안서 제출 설명

  가. 제안서 제출 및 입찰 등록

    1) 접수일시 : 2012. 1. 30 (월) ~ 1. 31(화), 18:00까지

    2) 접수장소 :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호수공원 내 고양꽃전시관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사무처

    3)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우편, 이메일 접수 불가)

  나.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세부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1) 제안 입찰 등록 신청서 [별지 4호 서식]

    2) 가격 제안서 [별지 6호 서식] (산출내역서 별도 1부 첨부)

    3) 서약서 [별지 5호 서식]

    4) 용역 수행 실적 [별지 8호, 9호 서식]

      - 용역 수행 실적이 1건 이상 있을시, 해당 발주처에서 발행받은 각 항목별 
        실적증명서 원본이 반드시 첨부되어야 함.

    5) 회사 일반현황 및 경영상태평가서 1부 [별지 7호 서식]

      - 해당 재무제표 사본 1부 또는 최초 결산서 등 확인 자료 첨부

      - 미제출시 해당 점수 영역 0점 배당

    6)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7) 법인등기부 등본 1부 (개인 사업자일 경우 필요 없음)

    8) 법인(개인) 인감증명서 1부

    9) 사용인감계 1부 (사용인감 미사용 시 필요 없음)

   10) 단위 사업 제안서 10부 (A4 횡방향 출력, 좌철, 표지포함)

      - 제안서 최종 장에는 협찬 계획에 관한 제안내용을 첨부함.

   11) 설계서 CD 1부(위 사업 산출내역서, 설계 도면 파일, 조감도, 제안서 
          프리젠테이션
파일, 단위 사업별 프리젠테이션 시 발표할 PPT 파일 등이
          전부 포함 되어 있어야 함
※ 특수한 글자체 사용 시 글자체 포함된 PPT파일 작성

   12)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 1부 [별지 10호 서식]

   13) 심사 시 제안서 발표자 인적사항 확인서류 (재직증명서 등) 제출

   14) 보유물량 산정서 (보험증권)

  다. 유의사항

    1) 제안업체는 공고문에 별도로 지정하는 일시와 장소에서 제안설명을 
        실시하여야 하며,
불참시 입찰 포기로 간주함.

    2) 제안설명은 20분 (제안설명 10분, 질의응답 10분) 이내로 하며 입찰에 참가
        하는 업체의 정규직원 2명이 실시하고 프리젠테이션 자료는 마이크로소프
        트 파워포인트를 원칙으로 함.
      
제안설명 참가등록시 제안설명자 인적사항 확인서류 제출 : 재직증명서 첨부

 

7. 낙찰자 선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평가(70%)와 가격평가(30%)로 별도 구분하여 평가
       하며, 기술능력평가는 다시 객관적 지표에 의한 평가(30%)와 주관적 평가
       (40%)로 구분하여 평가 함.

  나. 제안서 종합평가 결과에 의해 100점 만점에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
        로 선정하며, 협상
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함.

  다.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주요 사업 수행 실적이 많은
자를 우선순위로 함.

  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8. 기 타 사 항

  가.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
2조의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와 입찰 등록 서류(직접 제출)
      를 기한내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됨.

  나.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함(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
      로하는 계
약에관한법률 제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 제38조에
      의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때
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  
      는 금액을 납입하여야 함)

  다. 제안요청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으며, 본 용역
       에 제출된 서
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또한, 제출된 모든 제안내용 및 디자인
       은 발주처에 귀속됨.

  라. 공모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제안서 제출 및 가격 입찰 등록 시 발주처에
       서 요구하는 모
든 서류를 빠짐없이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서류 상 불완
       전한 조건이 발견되어 발
주처에서 추가 서류 제출을 요구할 시 이에 응하여
       야 함.

  마. 제안자는 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
       여 완전히 숙
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음.

  바. 모든 제출 서류는 원본 서류여야 하며, 위조 서류 및 기타 조작 증명 등이
       발견될 경우 입
찰 무효가 될 수 있음.

  사.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부가가치세제외)의 1.5%이상의 경기도 
       지역 개발공채를 소화
하여야 하며, 본 내용과 추진일정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입찰 참가업체에 개별 공지함.

  아. 기타 문의사항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시설팀 (☎031-908-7759)

 

 

 

2012. 1. 16.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