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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박람회

[공고] 2009고양국제꽃박람회 셔틀버스 임차용역 입찰 공고

관리자

2009-02-04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공고 제2009-13호


셔틀버스 임차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09 고양국제꽃박람회 셔틀버스 임차 용역

용역내용

 - 임차차량 : 45인승 버스 연사용량232대
                   (출고5년  미만의 냉․난방 완비)

 - 임차기간 : 2009. 04. 22. ~ 2009. 05. 10. (19일간)

 - 운 행 일 시

    평일 운행         09:30 ~ 19:30  8대 ×  11일 = 88대

    주말․휴일 운행   09:00 ~ 21:00  18대 ×  8일 = 144대

 - 운행구역 : 고양국제꽃박람회 임시주차장 ↔ 꽃박람회 행사장 

                    (과업지시서 참조)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 2009. 5 .10까지

기 초 금 액

용역예정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75,600,000

   75,600,000

   68,727,272원

6,872,728원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입찰방법은 총액입찰이고,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 개시일시 : 2009. 2. 04(수) 14:00

   다. 입찰 마감일시 : 2009. 2. 10(화) 14:00

   라. 개찰일시 및 장소 : 2009. 2. 10(화) 15:00, 고양국제꽃박람회
                                  입찰집행관 PC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제13조 및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 및 동법시행령 제4조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소재하여야 합니다.

  나.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사전에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여객자동차운송사업)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모든 업체에 대하여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적격심사 평가기준

  가. 본 용역의 평가대상 업종은 유리온실 임차용역이며 세부적격심사는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기도공고 제2008-74호, 2008.1.22)”에 의하며 당해용역수행능력평가에서 특별신인도의 “당해용역”은 75,600,000원을 말합니다.

  나.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비율은 한국은행에서 발표한 최근년도「한국은행 발행 기업경영분석」에 의하며 육상여객운송업의 비율을 적용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결정 방법 및 자료제출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 기준」에 의하여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종합평정이 95점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개찰결과 1순위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 및 적격심사 신청서류를 개찰일로부터 7일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별도로 통보하지 않습니다.


7. 입찰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2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등의 무효규정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


8. 기타사항

  가. 전자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특히 용역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발주부서 담당에게 문의, 반드시 숙지한 후 가격투찰)

  나. 낙찰자는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대금청구시 소화하여야 니다.

  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 명의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다음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공고에 관한 사항 : 고양국제꽃박람회 기획관리팀 (031-905-9111)

     * 용역에 관한 사항 : 고양국제꽃박람회 기획관리팀 (031-908-7756 김인철)

  마.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을 이용한 입찰로써 전자입찰참가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지역번호없이 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문서함(받은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9년  2월  4일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