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박람회
[공고] 2020원당화훼단지 인력 선발 및 운영 용역 견적제출 재공고
관리자
2020-01-17
꽃박람회 공고 제 2020 – 13호
원당화훼단지 인력 선발 및 운영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재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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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 공고는 고양시 덕양구 원당화훼단지 근무 내용입니다. 반드시 공고 내용 숙지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0원당화훼단지 인력 선발 및 운영 용역
나. 계약 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0. 6. 30.(화)까지
다. 사업 내용 : 부스관리자, 체험보조교사, 운영지원, 환경관리, 주차관리,
체험권 판매(전화응대) 등 총 6개 분야 인력 선발, 운영 전반
※ 세부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라. 사업 장소 : 고양시 덕양구 원당동 402번길 부근 원당화훼단지 행사장 실내·외
마. 계약 방법 : 수의계약
바. 기초 금액 : 35,942,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사. 수요 기관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홍보팀
2.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의 소액수의견적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 견적입찰 대상용역으로서 추진됩니다.
3. 집행일정에 관한 사항
가. 견적공고 기간 : 2020. 1. 16.(목) ~ 1. 21.(화)
나. 견적개찰 일시 : 2020. 1. 22. (수), 10:00
-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음
다. 계약 체결 : 낙찰자 결정 후 10일 이내
4.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행사대행업 또는 서비스 근로자
파견사업으로 사업자 등록을 필하고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 위생관리
용역업을 신고, 허가 받은 업체
나. 견적접수 공고일 전일 기준, 영업소의 소재지가 고양시인 업체
다. 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견적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 www.g2b.go.kr )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대표자는 견적서 제출여부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반드시 확인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견적은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용역에 재 견적을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
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 (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