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꽃박람회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이봉운 대표이사 연임

관리자

2014-03-10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이봉운 대표이사가 지난 3년간 재단을 성공적으로 이끈 성과를 인정받아 연임이 확정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꽃박람회 재단은「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평가 지표를 준용해 2011년부터 2013년까지 3년간의 성과를 대상으로 재단 경영 평가를 시행했다.

리더쉽·책임경영, 경영시스템, 경영성과를 기본 지표로 각계 전문가 5인으로 구성된 경영 평가단의 엄정한 심사로 이루어진 법인 경영 평가에서 꽃박람회는 최상의 평가를 받았다.

전회대비 괄목할만한 성과를 올린 2011년 꽃전시회와 2년 연속 55만명의 관람객 유치 및 3천만 달러 이상의 화훼 수출 계약을 체결한 국제꽃박람회의 놀라운 성공 뿐만 아니라 호수공원 4계절 꽃축제 성공 개최, 효율적인 법인 운영, 고양시 발전 기여도 등이 높게 평가된 것으로 분석된다.

법인경영평가를 바탕으로 지난 2월 19일 열린 재단 이사회에서 만장일치로 대표이사 연임 승인을 의결함에 따라 2014년 3월 11일부터 3년 더 꽃박람회를 이끌게 되었다.

이봉운 대표이사는 연임 인사말에서 “지난 3년간 재단 경영의 종합적인 실적에 대한 객관적 평가를 받으며 연임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고 동시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 앞으로 고양국제꽃박람회를 세계화 시키면서 국민의 사랑을 받는 축제로 발전시켜 고양시를 국제적인 관광도시로 도약시키고, 지역 경제 활성화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올해 고양국제꽃박람회는 4월 24일부터 5월 11일까지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100만 시민이 창조하는 600년 고양의 신한류 꽃축제”를 주제로 화려하게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