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꽃박람회

2018고양가을꽃축제 검표 및 입장 도움 운영 용역 견적 제출 공고

관리자

2018-08-03

고양국제꽃박람회 공고 제2018-44

 


2018고양가을꽃축제 행사장 검표 및 입장 도움 운영 대행 용역

소액 수의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안내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18고양가을꽃축제 행사장 검표 및 입장 도움 운영 대행 용역

.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8. 10. 20.까지

- 근무 투입 기간 : 2018. 09. 22~ 10. 09일 까지

- 근무자 운영 시간 : 10:00 ~ 19:00(행사 전기간 동일)

. 위 치 : 2018고양가을꽃축제 행사장 내 입출구 게이트 2개소

. 기초금액 : 금일천육백일만원정(13,740,000) *부가세포함

기 초 금 액

산 출 가 격

부가가치세

13,740,000

12,490,910

1,249,090

. 주요 업무내용 세부사항 : 과업지시서참조

구 분

일일투입인원

주요업무

관리자

1

근무자 인원 관리 및 교대 인력의 편성

근무자 서비스 교육 및 근무 배치

1게이트

근무자

4

행사장 출입인원의 티켓 검표 및 행사장 안내

행사장 출입 불가 물품 안내

관람객 재입장 도장 날인 및 확인

행사 관계자(일일 리스트 업) 확인 및 입장 도움

2게이트

근무자

2

 

2. 견적서 제출 및 업체 선정 방법

. 제출기한 : 2018. 08. 03 ~ 2018. 08 . 10.() 17:00

. 제출방법 : 제출서류를 단일 봉투에 봉인하여 사무처 직접 방문 제출

. 제 출 처 : 고양꽃전시관 2층 사무처 경영기획팀

. 제출서류 : 견적서(붙임 견적서 양식 참조), 사업자등록증

. 업체 선정 방법 : 최저가 견적 제출 업체

3. 참가자격 및 참가제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체가 아닌 자

. 사업자등록증 업종에 인력 파견 또는 용역 대행 업종을 갖춘 업체

.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고양시 관내에 소재한 업체

 

4.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2조 무효규정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5. 기타사항

. 발주처에서 요구하는 모든 서류를 빠짐없이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마감시간 이후 제출되는 서류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 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파기와 관련하여 이의제기를 할 수 없습니다.

. 공고문, 내역서, 과업지시서 등에 대한 해석상의 차이가 발생할 경우 발주처의 해석에 따라야합니다.

. 기타문의는 유선 문의 바랍니다.

 

문의사항 : ()고양국제꽃박람회 경영기획팀 정용선 (031-908-7625)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8. 03.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