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박람회
2018고양가을꽃축제 환경관리 및 주차장 관리 용역 견적 제출 공고
관리자
2018-08-03
고양국제꽃박람회 공고 제2018-45 호
『2018고양가을꽃축제 행사장 환경관리 및 주차장 관리 대행 용역』
소액 수의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안내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18고양가을꽃축제 행사장 환경관리 및 주차장 관리 대행 용역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8. 10. 20.까지
- 근무 투입 기간 : 2018. 09. 22일 ~ 10. 09일 까지
- 근무자 운영 시간 : 10:00 ~ 19:00(행사 전기간 동일)
다. 위 치 : 2018고양가을꽃축제 행사장 유․무료구역 및 임시주차장
라. 기초금액 : 금일천육백일만원정(₩16,010,000원) *부가세포함
기 초 금 액 |
산 출 가 격 |
부가가치세 |
16,010,000원 |
14,554,545원 |
1,455,455 |
마. 주요 업무내용 세부사항 : “과업지시서” 참조
구 분 |
인원 |
주요업무 |
비고 |
관리자 |
1명 |
․ 환경관리 및 주차관리 인력의 관리 ․ 현장 인력 수급 및 현장 지도 ․ 근무자 서비스 교육 및 근무 배치 |
|
환경관리 |
2명 |
․ 행사장 쓰레기 수거 및 분리수거, 화장실 청소 등 |
|
호수 3주차장 |
2명 |
․ 셔틀 승하차장 짐 하차 및 호수공원 3주차장 출입 관리 ․ 주차장 환경정비, 장애인 차량 및 노약자 차량 주차 안내 |
|
임시 주차장 |
2명 ~ 3명 |
․ 임시주차장 입출구 안내 및 주차장 환경 정비 ․ 셔틀버스 승하차장 안내 |
평일 2명, 휴일 3명 |
노상주차 관리 |
1명 |
․ 선인장 전시관 측 한류월드 도로 노면 주차 관리 |
휴일만 운영 |
2. 견적서 제출 및 업체 선정 방법
가. 제출기한 : 2018. 08. 03 ~ 2018. 08 . 10.(금) 17:00 한
나. 제출방법 : 제출서류를 단일 봉투에 봉인하여 사무처 직접 방문 제출
다. 제 출 처 : 고양꽃전시관 2층 사무처 경영기획팀
라. 제출서류 : 견적서(붙임 견적서 양식 참조), 사업자등록증
마. 업체 선정 방법 : 최저가 견적 제출 업체
3. 참가자격 및 참가제한 사항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체가 아닌 자
나. 사업자등록증 업종에 인력 파견 또는 용역 대행 업종을 갖춘 업체
다.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고양시 관내에 소재한 업체
4. 입찰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2조 무효규정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5. 기타사항
가. 발주처에서 요구하는 모든 서류를 빠짐없이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마감시간 이후 제출되는 서류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 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파기와 관련하여 이의제기를 할 수 없습니다.
다. 공고문, 내역서, 과업지시서 등에 대한 해석상의 차이가 발생할 경우 발주처의 해석에 따라야합니다.
라. 기타문의는 유선 문의 바랍니다.
※ 문의사항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경영기획팀 정용선 (☎ 031-908-7625)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08. 03.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