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박람회
[공고] 실내·국제분야 인력 선발 및 운영 용역 견적 접수 공고
관리자
2022-03-17
꽃박람회 공고 제2022-30호
「2022고양국제꽃박람회」
실내·국제분야 인력 선발 및 운영 용역 견적 접수 공고
2022고양국제꽃박람회 부스관리자, 수입식물관리자, 전문 비즈니스 통역 용역
사업자 선정을 위한 안내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3월 17일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1. 일반사항
▢ 용 역 명 : 2022고양국제꽃박람회 부스관리자, 수입식물관리자, 전문비즈니스 통역 용역
▢ 기 간 : 계약일로부터 2022.05.13.(금) 까지
- 용역기간 : 2022.4.19.(화) ~ 2022. 4.27.(목) (분야별 상이)
- 행사기간 : 2022.4.22.(금) ~ 2022. 4.26.(화)
▢ 장 소 : 고양꽃전시관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595)
2. 용역개요
분야 | 주요 업무 내용 | 연인원 | 근무시간 |
부스관리자 | ·부스관리 (청소, 물갈이, 화훼교체 등) ·온라인비즈니스관 관리 (플라워북카페) ·관람객 및 비즈니스 문의 시 안내 ·실내전시관 환경관리 | 10 | 10시~19시 |
수입 식물관리자 | ·현장검역소 관리 ·저온저장고 내 수입식물 관리 등 | 18 | 09시~18시 |
전문통역 | ·온라인 비즈니스 상담 및 주요인사 통역 | 6 | 10시~19시 |
※2022고양국제꽃박람회 개폐장 시간 : 10시~18시
※일일 투입인력 및 세부내용 과업지시서 확인
3. 참가자격조건
▢ 사업자등록증 상 업태 및 종목 분야에 「행사대행업, 서비스 근로자파견사업」
「통역 및 번역」 또는 그와 유사한 관련 항목으로 등록있는 업체로 본 사업을 수행할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4. 신청 및 접수
▢ 접수기간 : 2022. 3. 17.(목) ~ 3..23.(23수)16:00 한
※ 접수기한내 도착서류만 허용함 , 제출 후 유선으로 확인 필수
▢ 접수방법 : 이메일 제출 (gyflower7942@naver.com)
▢ 제출서류 : 세부견적서 (자율서식) 1부., 사업자등록증 1부
▢ 업체선정방법 : 견적 제출 업체 중 최저가 업체
▢ 선정안내 : 개별 유선 안내
5. 기타사항
▢ 공고문, 과업지시서 등에 대한 해석상의 차이가 발생할 경우 발주처의 해석에따라야 함.
▢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 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 파기와 관련하여 이의 제기를 할 수 없음
▢ 문 의 : 고양국제꽃박람회 사업1팀 (031-908-7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