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박람회
2017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식 주한공관장 의전 대행업체 선정 공고
관리자
2017-01-13
2017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식 주한공관장 의전 대행업체 선정 공고
□ 공고사항
⃝ 사 업 명 : 2017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식 참석 주한공관장 의전대행
⃝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7. 4. 29 (토)
⃝ 사업내용 : 2017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식 참석 주한공관장 의전
⃝ 사업장소 : 2017고양국제꽃박람회 행사장 일원
⃝ 용역기초단가
내용 |
기초단가 |
단가 산출 세부사항 |
개막식 주한공관장 의전 및 통역 |
210,000원/1인 |
1) 근무시간 : 16시 ~ 21시 (5시간 기준) 2) 의전인력 1인당 단가계약 금액 (부가세 포함) 3) 개막식 당일 사전교육 및 리허설 진행 4) 실비(식비, 교통비)를 포함한 금액
|
※ 기초단가는 업체 견적의 평균금액으로 책정
□ 견적서 제출 및 업체 선정
⃝ 제출기간 : 2017. 01. 13 (금) ~ 01. 20 (금) 17시까지
⃝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 (jennifer@flower.or.kr)
⃝ 제출서류
1) 신청서 1부 (재단 양식)
2) 사업자등록증 1부
3) 견적서 1부 (견적업체 양식)
⃝ 업체선정방법 : 최저가 제안 업체 선정
⃝ 선정일자 및 발표 : 2017년 01월 24일 (화), 선정업체에 개별 연락
※ 선정되지 않은 업체에는 별도의 안내 진행하지 않음
□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
⃝ 사업자등록증상 해당 업종의 사업체로 주업종 등록되어 있으며 공고일 현재까지 자격을
유지한 업체
⃝ 과업지시서상의 과업내용을 수행할 수 있어야 하며, 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인력을 제공할 수 있는 업체
□ 주의사항 및 기타사항
⃝ 견적 제출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 대상 업체는 청렴서약
서를 제출해야 한다.
⃝ 발주처에서 요구하는 모든 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해야 하며, 마감시일 이후 제출되는 서류
는 접수되지 않는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는다.
⃝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 과장되었음이 판명될 경우, 계약 파기와
관련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공고문, 과업지시서 등에 대한 해석상의 차이가 발생할 경우, 발주처의 해석에 따른다.
⃝ 문의사항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국제전시팀
(031-907-7765, jennifer@flower.or.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01. 13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