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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박람회

2017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식 주한공관장 의전 대행업체 선정 공고

관리자

2017-01-13

2017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식 주한공관장 의전 대행업체 선정 공고

 

 

□ 공고사항

     ⃝ 사 업 명  : 2017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식 참석 주한공관장 의전대행

     ⃝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7. 4. 29 (토)

     ⃝ 사업내용 : 2017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식 참석 주한공관장 의전

     ⃝ 사업장소 : 2017고양국제꽃박람회 행사장 일원

     ⃝ 용역기초단가

 내용

기초단가 

 단가 산출 세부사항

개막식 주한공관장

의전 및 통역 

210,000원/1인 

 

 1) 근무시간 : 16시 ~ 21시 (5시간 기준)

2) 의전인력 1인당 단가계약 금액 (부가세 포함)

3) 개막식 당일 사전교육 및 리허설 진행

4) 실비(식비, 교통비)를 포함한 금액

 

  ※ 기초단가는 업체 견적의 평균금액으로 책정

 

□ 견적서 제출 및 업체 선정

     ⃝ 제출기간 : 2017. 01. 13 (금) ~ 01. 20 (금) 17시까지  

     ⃝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 (jennifer@flower.or.kr)

     ⃝ 제출서류

    1) 신청서 1부 (재단 양식)

    2) 사업자등록증 1부

    3) 견적서 1부 (견적업체 양식)

     ⃝ 업체선정방법 : 최저가 제안 업체 선정

     ⃝ 선정일자 및 발표 : 2017년 01월 24일 (화), 선정업체에 개별 연락

    ※ 선정되지 않은 업체에는 별도의 안내 진행하지 않음

 

□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

      ⃝ 사업자등록증상 해당 업종의 사업체로 주업종 등록되어 있으며 공고일 현재까지 자격을

       유지한 업체

      ⃝ 과업지시서상의 과업내용을 수행할 수 있어야 하며, 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인력을 제공할 수 있는 업체

   

□ 주의사항 및 기타사항

      ⃝ 견적 제출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 대상 업체는 청렴서약

       서를 제출해야 한다.

      ⃝ 발주처에서 요구하는 모든 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해야 하며, 마감시일 이후 제출되는 서류

       는 접수되지 않는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는다.

      ⃝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 과장되었음이 판명될 경우, 계약 파기와

       관련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공고문, 과업지시서 등에 대한 해석상의 차이가 발생할 경우, 발주처의 해석에 따른다.

 

      ⃝ 문의사항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국제전시팀

                     (031-907-7765, jennifer@flower.or.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01. 13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