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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박람회

2016고양호수꽃빛축제 관내 서비스시설 입점업체 선정 공모

관리자

2016-12-05

꽃박람회 공고 제2016 - 99호

 

 

관내 서비스시설 입점업체 선정 공모

 

 

 

2016고양호수꽃빛축제 행사장의 서비스시설 중 고양시 관내 입점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모합니다.

 

1. 공모 사항
 가. 사 업 명 : 2016고양호수꽃빛축제 관내 서비스시설 입점업체 선정
 나. 사업기간 : 2016. 12.  16(금) ~ 2017. 1. 8(일) (24일간)
 다. 사업장소 : 2016고양호수꽃빛축제 고양꽃전시관 전면광장

 

2. 공모 업종 및 가격제안최저금액

                                                                                         (가격제안 최저급액 단위 : 천원, vat포함)

업종

개소수

가겨제안

최저금액

선택품목(1개이상 선택)

판매 필수품목(3개이상 선택)

분식

1

1,650,000원

군고구마, 만두, 붕어빵

오뎅, 떡볶이, 순대, 우동

전-①

1

1,870,000원

회오리감자, 찐빵, 호떡

김치전, 파전, 녹두전, 호박전

전-②

1

1,870,000원

해물전, 두부전, 전병,

동그랑땡, 동태전

※ 관내서비스 시설 전 매장 (고양시)막걸리, 생수 판매 가능

※ 모집분야의 다수 업체 공모참가시 입점업체를 추가할 수 있음

 

3. 공모참가 주의사항
 가. 해당 업종의 서비스시설 공모참가 시 가격제안최저금액 이상의 금액을 가격제안서에
     작성
 나. 공모신청 사업자 중 참가신청 업종과 현 영업영위 업종이 다를 경우 평가 감점
 라. 1개 업체 1분야 지원에 한함
 마. 본 관내 서비스시설 입점업체 공모는 고양시 내 사업자에 대하여 진행
 바. 전기제공 5kw 이상에 따라 업체별 LPG사용을 감안한 공모참가 (수도제공 없음)

 

4. 관내서비스 시설 공모 공고기간
 가. 공고게시 : 2016. 12. 5(월) ~ 9(금), 5일간
 나. 공모참가 신청접수 : 2016. 12. 7(수) ~ 09(금), 3일간
 
5. 참가 신청서 접수
 가. 기    간 : 2016. 12. 7(수) ∼ 2016. 12. 9(금), 09:00 ∼ 18:00
 나. 접수방법 : 직접방문 제출 (우편접수 불가)
 다. 접수 및 문의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906 고양꽃전시관 2층 마케팅팀(031-908-7651)

 

6. 대상자 선정 방법
 가.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식품위생법상 일반음식점영업(간이사업자
     포함) 또는 휴게음식점영업(식품위생법 제37조 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1항)
     신고를 득한 동종 업종의 사업자로 등록된 업체로서 아래 각호에 모두 해당되는 업체
  ○ 공고일 현재 당해 업종을 1년 이상 운영하고 있는 업체
  ○ 공고일 기준 주소와 사업장 소재지를 고양시에 두고 있는 업
 나. 사업자(낙찰자) 선정방법 : 사업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평가로 선정
  ○ 각 품목별로 가격제안 평가점수(70%)와 사업제안서 평가점수(30%)를 합산
     종합평가 점수 70점 이상 업체 중 고득점 순으로 선정하되 동점일 경우 가격
     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
  ○ 사업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차 순위자(예비대상자)를 낙찰자로 결정
 다. 입점업체 결정 장소 및 일시
  ○ 고양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


7. 제출서류
 가. 공통사항
  ① 참가신청서(지정양식) 1부
   사업제안서(지정양식) 6부 ※ 서비스/품목 가격표 포함
   ∙ 원본 1부(제안사업명, 업체명, 대표자명 기재)
   ∙ 사본 5부(제안사업명 만 기재 업체명, 대표자명 노출 불가)
   가격제안서(지정양식) 1부
  ④ 법인등기부 등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⑥ 법인(개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포함) 1부
  ⑦ 국세,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⑧ 청렴이행서약서 및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1부
   일반음식점영업 또는 휴게음식점영업 신고필증 사본 1부

 나. 사업제안서 필수 기입사항
  ① 판매 제품(메뉴) 및 가격
   1일 판매제품 자체제조 및 수급계획, 식자재 원산지표시 계획
   청소관리 및 위생계획(서비스시설 내·외부)
  ④ 판매원 및 상주인력 구성계획(인적사항)
  ⑤ 참여 인력의 유니폼 착용 및 서비스 교육, 위생관리 등
  ⑥ 집기 및 비품 구비 계획 (쓰레기통 필수 포함)
  ⑦ 물품 수급시간 계획 (가능시간 22:00 ~ 10:00)
  ⑧ 사건․사고 예방 및 발생 후 조치 계획

 

8. 참가 신청자 준수사항
 가. 입찰 참가 무효 사항
  ○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신청
  ○ 접수 마감일까지 참가 신청서류가 도착하지 아니한 신청
  ○ 동일인이 2개 업종 이상의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신청
  ○ 임대료 제안가격을 최저 입점비 미만으로 한 신청
 나. 한번 제출한 신청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며, 공동이행은 인정하지 않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입점 업체 평가결과에 대한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참가신청 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라. 입점참가 신청 업체는 반드시 공고문 및 관련규정 등 모집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신청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발생한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참가신청
     업체에 있음
 마.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조를
     준용하여 동 규정에 해당될 경우 참가신청을 무효처리 함 (입찰보증금 면제)
 바. 공모 결과 참가신청 업체가 없을 경우, 새로운 절차에 따라 참가자를 모집함

 

9. 선정업체 유의사항
 가. 2016고양호수꽃빛축제 참가 선정된 관내 업체는 최초 계약자 외 운영에 관한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 및 위임할 수 없음
  ○ 권리를 양도 및 위임할 시 5년 동안 법인 관련행사에 참가할 수 없고 형사 및
     민사상의 불이익을 당할 수 있음
 나. 입점 위치는 행사 운영의 효율성을 고려하여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결정하고 불응 시 참가 자격을 상실함
 다.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제공사항은 매장 텐트(5*5m) 2동, 전기(전구), 상호현수막
     뿐이며 오폐수 발생 시 자체처리를 원칙으로 호수공원 내부에서는 처리할 수 없음.
     또한 매장 주위의 청소 및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며 자체 구입한 종량제봉투 및
     분리수거를 이행하여햐 함   ※ 오폐수 탱크 권고사항
 라. 판매 품목은 공고에 기재된 신청 품목과 업체의 참가신청서에 기재된 품목을
     종합하여 법인 측에서 지정한다. 지정(자체제조 품목이며 외부 구입 후 판매
     불가)된 이외의 품목은 판매 불가하며, 적발된 업체는 사업권을 박탈함
 마. 서비스시설 영업 관련 안전사고 발생 시 입점업체가 형사 및 민사상의 모든
     책임을 지게 됨
 바. 시설 사용을 위한 인테리어의 경우에는 계약 종료 후 원상복구와 관련된 모든
     비용을 입점업체가 부담
 사. 입점업체는 (재)고양국제꽃박람회 및 행사 담당자의 지시 및 결정을 준수하며
     이를 위반 시 사업권 취소 및 퇴거 등의 조치에 처할 수 있음
 아. 서비스시설 참가업체는 임시사업장 개설신고, 임시영업장 신고, 행사장 보험에
     필히 가입해야 함
  ○ 선정업체는 영업신고와 관련한 건강진단결과서, 위생교육수료 등 일체의 제반
     서류를 준비하여 영업신고를 원활히 진행해야 함
 자. 서비스시설 참가업체는 2016고양호수꽃빛축제 행사장 내․외부 공식 공급권 기업의
     판매 품목이나 운영 방식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못함
  ○ 2016고양호수꽃빛축제 공식 공급권 기업 업종
    - 패스트푸드, 맥주(식사 겸) 총 2개사


별첨 : 참가 신청서 관련 서식 각 1부.

 

2016.  12.  5.

 

재단법인고양국제꽃박람회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