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박람회
2016고양가을꽃축제 관내서비스시설 입점업체 선정공모
관리자
2016-09-05
꽃박람회 공고 제2016 - 86
관내 서비스시설 입점업체 선정 공모
2016고양가을꽃축제 행사장의 서비스시설 중 고양시 관내 입점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모합니다.
1. 모집 사항
가. 사 업 명 : 2016고양가을꽃축제 관내 서비스시설 입점업체 선정
나. 사업기간 : 2016. 9. 28 ~ 10. 16
다. 사업장소 : 2016고양가을꽃축제 행사장 (고양시 호수공원 일원)
2. 모집 분야
(가격제안 최저금액 단위 : 천원)
구분 |
업 종 |
판매가능 품목 |
가격제안 기초액 |
개소 |
가 |
전통전 |
전(김치, 녹두, 해물, 감자 등) |
2,500 |
2 |
나 |
분식 |
떡볶이, 김밥, 오뎅, 순대, 삶은계란 |
2,200 |
2 |
가. 해당 업종의 서비스시설 공모참가 시 입찰기초액 이상의 금액을 가격제안서 작성
나. 1개 업체 1분야 지원에 한함
다. 판매 가능품목 중 일부품목만 판매하여도 무관함(예시 : 분식 중 김밥, 오뎅 등)
라. 관내서비스 시설 전매장 막걸리, 물 판매 가능(소주, 맥주, 음료수 판매 불가)
3. 관내서비스 시설 공모 공고기간 : 2016. 9. 5(월) ~ 9. 10(토) 14:00 마감
4. 참가 등록 신청서 접수
가. 기 간 : 2016. 9. 5(월) ∼ 2016. 9. 10(토) 14:00 마감
나. 접수방법 : 직접방문 제출 (우편접수 불가)
다. 접수 및 문의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906 고양꽃전시관 2층 마케팅팀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총무팀 사원 윤서영 (031) 907 - 7765
5. 대상자 선정 방법
가. 선 정 방 식 : 지역 제한 입찰
나. 참 가 자 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식품위생법상 일반음식점영업(간이사업자
포함) 또는 휴게음식점영업(식품위생법 제37조 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1항)
신고를 득한 동종 업종의 사업자로 등록된 업체로서 아래 각호에 모두 해당되는 업체
○ 공고일 현재 당해 고양시에서 6개월 이상 영업중인 업체
○ 공고일 기준 주소와 사업장 소재지를 고양시에 두고 있는 업체
다. 사업자(낙찰자) 선정방법 : 가격제안서 및 참가신청서 평가로 선정
○ 각 품목별로 가격제안 평가점수(40%)와 참가신청서 평가점수(60%)를 합산
종합평가 점수 70점 이상 업체 중 고득점 순으로 선정하되 동점일 경우 가격
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
○ 사업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차 순위자(예비대상자)를 낙찰자로 결정
라. 입점업체 결정 장소 및 일시
○ 고양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
(입점업체 발표 : 2016. 09. 13. 16:00)
6. 제출서류
가. 공통사항
○ 참가신청서(지정양식) 1부
○ 사업제안서(지정양식) 6부 ※ 서비스/품목 가격표 포함
- 원본 1부(제안사업명, 업체명, 대표자명 기재)
- 사본 5부(제안사업명 만 기재 업체명, 대표자명 노출 불가)
○ 가격제안서(지정양식) 1부
○ 법인등기부 등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개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포함) 1부
○ 국세,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 청렴이행서약서 및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1부
○ 일반음식점영업 또는 휴게음식점영업 신고필증 사본 1부
나. 사업제안서 필수 기입사항
○ 판매 제품(메뉴) 및 가격
○ 1일 판매제품 자체제조 및 식재료 수급계획, 식자재 원산지표시 계획
○ 청소관리 및 위생계획(서비스시설 내·외부)
○ 판매원 및 상주인력 구성계획(인적사항)
○ 참여 인력의 유니폼 착용 및 서비스 교육, 위생관리 등
○ 집기 및 비품 구비 계획 (쓰레기통 필수 포함)
○ 사건․사고 예방 및 발생 후 조치 계획
○ 사업제안 업체의 현재 매장사진 2매를 사업제안서에 삽입
7. 참가 신청자 준수사항
가. 입찰 참가 무효 사항
○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 접수 마감일까지 참가 신청서류가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 동일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신청서를 제출한 입찰
○ 임대료 제안가격을 최저 입점비 미만으로 한 입찰
○ 참가신청서(사업제안서) 관련 서류미비 또는 필수작성 사항의 미작성 입찰
나. 한번 제출한 신청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며, 공동이행은 인정하지 않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입점 업체 평가결과에 대한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참가신청 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라. 입점참가 신청 업체는 반드시 공고문 및 관련규정 등 모집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신청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발생한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참가신청
업체에 있음
마.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조를 준용하여 동 규정에 해당될 경우 참가신청을 무효처리 함 (입찰보증금 면제)
바. 공모 결과 참가신청 업체가 없을 경우, 새로운 절차에 따라 참가자를 모집함
8. 선정업체 유의사항
가. 2016고양가을꽃축제 참가 선정된 관내 업체는 최초 계약자 외 운영에 관한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 및 위임할 수 없음
○ 권리를 양도 및 위임할 시 5년 동안 법인 관련행사에 참가할 수 없고 형사 및
민사상의 불이익을 당할 수 있음
나. 입점 위치는 행사 운영의 효율성을 고려하여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결정하고 불응 시 참가 자격을 상실함
다.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제공사항은 매장 텐트(3*3M 1동, 5*5M 1동), 전기(전구)
뿐이며 오폐수 발생 시 자체처리를 원칙으로 호수공원 내부에서는 처리할 수 없음.
또한 매장 주위의 청소 및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며 자체 구입한 종량제봉투 및
분리수거를 이행하여야 함
라. 판매 품목은 공고에 기재된 신청 품목과 업체의 참가신청서에 기재된 품목을
종합하여 법인 측에서 지정한다. 지정(자체제조 품목이며 외부 구입 후 판매 불가)
된 이외의 품목은 판매 불가하며, 적발된 업체는 사업권을 박탈함
마. 서비스시설 영업 관련 안전사고 발생 시 입점업체가 형사 및 민사상의 모든
책임을 지게 됨
바. 시설 사용을 위한 인테리어의 경우에는 계약 종료 후 원상복구와 관련된 모든
비용을 입점업체가 부담
사. 입점업체는 (재)고양국제꽃박람회 및 행사 담당자의 지시 및 결정을 준수하며
이를 위반 시 사업권 취소 및 퇴거 등의 조치에 처할 수 있음
아. 서비스시설 참가업체는 임시사업장 개설신고, 임시영업장 신고, 행사장 보험에
필히 가입해야 함
○ 선정업체는 영업신고와 관련한 건강진단결과서, 위생교육수료 등 일체의 제반
서류를 준비하여 영업신고를 원활히 진행해야 함
자. 서비스시설 참가업체는 2016고양가을꽃축제 행사장 공식 공급권 기업 판매 품목이나
운영 방식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못함
○ 2016고양가을꽃축제 공식공급권 기업 업종
- 패스트푸드(햄버거), 아이스크림, 도너츠, 맥주(식사 겸) 등
별첨 : 참가 신청서 관련 서식 각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