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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박람회

2016 고양국제꽃박람회 인쇄물 제작(구매) 소액수의 견적제출

관리자

2016-03-18

인쇄물 제작(구매)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수의계약 안내공고입니다. 견적제출자는 인쇄사양 및 특수조건을 충분히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사유로 제재되어 3개월간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음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16 고양국제꽃박람회 비즈니스 디렉토리 제작

규격 / 수량

  붙임, 인쇄사양 및 특수조건 참조

견적 방식

수의(총액)계약, 지역제한(고양시), 직찰, 낙찰하한율 90% 적용

제출기간

  2016. 3. 18.(금) 09:00 ~ 2016. 3. 24.(목) 16:00 마감

개찰일시

및 장소

  2016. 3. 24(목) 17:00 고양꽃전시관 2층 국제전시팀

기초금액

  금 5,500,000원 - VAT포함

납품기간

및 장소

  계약일로부터 4. 27일까지. 담당자 지정장소 납품

기타사항

ㅇ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와 계약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ㅇ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시 산출금액을 낙찰가 총액에 맞춰 반드시 제출

   (인쇄사양의 인쇄내역 참조)하여야 하며, 재단 사정으로 페이지 수,

   부수가감(일부 취소 포함)될 경우 붙임의 특수조건의 내용대로 이행

   하여야합니다.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인쇄사 신고 또는 출판사 신고를 필한 업체

나.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고양시에 있는 업체

3. 과업설명 : 인쇄사양서 및 특수조건 붙임 파일 참조

4. 견적제출 방법

가. 견적제출은 직찰로만 진행하며 제출처는 고양꽃전시관 2층 국제전시팀입니다.

5.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견적은 무효로 합니다.

6. 계약 대상자 선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자치부예규)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 90%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나. 동일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4호의 규정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기타사항

가. 견적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

    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물품계약 일반조건, 공고문, 과업지시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

    하는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제출에 대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031-908-775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수의견적 안내 공고합니다.

 

                                                2016. 3. 18

                                       고양국제꽃박람회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