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동환)는 일산호수공원에서 개최되고 있는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관람객을 위해 우천 시 꽃박람회 행사장 산책하기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5일과 6일 양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많은 사람이 비가 와도 꽃박람회 행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의미로 마련했다. 2024고양국제꽃박람회는 야외 전시 관람뿐만 아니라 실내 전시 구역에도 여러 나라의 대표 꽃과 희귀식물 등 다양한 꽃이 가득 조성되어 있다.
‘레인부츠 신고 꽃박람회 산책하기 이벤트'는 레인부츠, 우의 또는 우산을 쓰고 꽃박람회장을 방문해 인증샷을 해시태그(#2024고양국제꽃박람회)와 함께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인증한 후, 실내전시관 1층 안내 데스크(고양꽃전시관 1층)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활성화를 위해 진행하고 있는 본 이벤트는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공식 블로그 등 SNS를 통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5월 5일은‘애프터밀크(유기농 거름)’를 5월 6일에는‘다육식물’등을 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관계자는“어린이날 주간 우천이 예상돼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해 비 오는 날에도 꽃박람회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입장, 관람, 주차, 이벤트 등 자세한 사항은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누리집(https://www.flower.or.kr)을참조하고 유선(031-908-7750) 문의 가능하다. 또한,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입장 요금 할인이 적용되며, 행사장은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 1번 출구 또는 주엽역 2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거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