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특례시 시민이 만들어가는 「2025 고양국제꽃박람회 시민참여정원」 2월 18일까지 참가 모집
관리자
2025-02-12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동환)는 2025고양국제꽃박람회 기간 동안 시민들이 직접 만든 정원을 전시하는 '시민참여정원'의 참가자를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고양특례시 시민이 직접 만드는 창의적인 정원 조성을 통해 정원 문화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도시 환경을 아름답게 가꾸는 동시에 지역사회 구성원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시민참여정원’은 ‘오색빛깔 힐링정원’이라는 주제로 최대 10개소의 시민 정원을 조성하고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참가 신청은 2월 18일까지 진행하며, 선정된 작품은 4월 25일부터 5월 11일까지 고양국제꽃박람회 행사장 내 별도 전시 구역을 조성하여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에게 선보이게 된다.
정흥교 고양국제꽃박람회 대표이사는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여 정원을 조성함으로써 화훼문화의 활성화와 지역사회 유대감 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참가 방법은 (재)고양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 (www.flower.or.kr) 공지사항 및 팝업 게시물을 참고하여 작성 및 이메일 제출로간단하게 참여 할 수 있다. 일산호수공원에서 4월 25일부터 5월 11일까지 개최되는 2025고양국제꽃박람회에는‘시민참여정원’과 함께 다양한 꽃과 다채로운 정이이 조성되어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