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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박람회

2016고양국제꽃박람회 셔틀버스 임차 운영 용역

관리자

2016-01-11

일찰공고번호 꽃박람회제2016 - 6호

 

『2016고양국제꽃박람회 셔틀버스 임차 운영 』

용 역 입 찰 공 고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2016고양국제꽃박람회를 성공 개최하기 위해

 셔틀버스 운영 업체를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1. 행사개요

가. 행 사 명 : 2016고양국제꽃박람회

나. 행사기간 : 2016. 4. 28.(목) ~ 5. 15.(일), 18일간(평일11일, 휴일 7일)

※ 개막식 겸 전야제 : 2015. 4. 28.(목) 18시부터

다. 장소 및 규모 : 고양시 호수공원일원 약 150,000㎡(유료구역 70,000㎡)

※ 임시주차장 : 킨텍스 MICE 복합지역 및 차이나타운 부지

라. 주 최 : 고양시(재)고양국제꽃박람회

마. 개․폐장 : 평일 09:00 ~ 21:30, 휴일 08:30 ~ 22:30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15고양국제꽃박람회 셔틀버스 운영」

나. 사업기간 : 계약일 ~ 2016. 5. 31한

※ 셔틀버스 운영 기간 : 2016. 4. 28(목) ~ 2016. 5. 15.까지(18일간)

다. 사업예산 : 금105,800,000원(금일억오백팔십만원정), 부가세포함

라. 사업내용 :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셔틀버스 : 45인승 버스 기준 임차 및 운영

- 일자별 시간대별 셔틀버스 투입대수 및 조달 계획. 대당 회전율, 기상상황에 따른 증차

   및 감차 계획, 산출내역서 등

○ 인력 운용 : 전문배차관리 전담인원 및 식사시간 교대 투입 기사 배치

○ 운영 관리 : 안전운행(보험가입), 버스 내외 청결관리, 기사교육

○ 홍보물 허가 : 버스 좌우 랩핑 부착 및 버스 실내 영상물 재생과 안내 방송

마. 입찰방법 : 공개경쟁입찰(제한경쟁)

바.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춘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자격심사 후라도 해당 사유 발생 시 공모 참가 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

다. 입찰공고일 현재 해당 업종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에 의한 여객자동차 운송사업

       업체로 등록되어 있으며, 충분한 인력 및 장비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

라.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영업소가 경기도에 소재하는 업체(지역제한)

 

4. 주관사업자 선정방식

가. 사업설명회는 별도로 시행하지만 의무참석은 아닙니다.

나. 입찰 공고된 사업에 응찰하고자 하는 자는 주관기관이 요청하는 제안요청서에 따라

       제안서를  작성하여 주관기관에 기일 내 제출

다. 주관기관은 접수된 제안서를 본 사업의 특성을 고려한 평가기준에 의거하여 평가를

       실시하며 가격평가 점수와 합산하여 업체를 선정

5. 입찰 진행 일정

가. 제안요청서 교부

◌ 공고기간 : 2016. 1. 11(월) ~ 2. 3(수) 16일간

◌ 방 법 : 고양국제꽃박람회 인터넷 홈페이지(www.flower.or.kr) 또는조달청 나라장터를

                통해 다운로드

◌ 사업설명회 : 2016. 1. 19(화) 15:00, 고양꽃전시관 2층 플라워컨퍼런스룸

※ 의무 참석은 아님

나.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 접수기간 : 2016. 2. 2(화) ~ 2. 3(수) 2일간 18:00까지

◌ 접수장소 :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사무처 총무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595(장항동) 호수공원 내

                       고양꽃전시관 2층 사무처, 전화 : 031-908-7754

◌ 접수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접수는 허용치 않음)

다. 심사일시 : 2016. 2. 16(화) 14:00 ~ ※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라. 협상대상자발표 : 홈페이지(www.flower.or.kr) 게재 및 유선 통지

 

6.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에 따름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 유의서 등에 의합니다.

나. 건 입찰과 관련하여 일체의 담합행위를 허용하지 않으며 담합행위 발생 시

      관계기관에 고발조치 합니다.

 

8.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의 용역입찰유의서, 용역 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입찰안내서,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동 사항은 계약의 일부가 됩니다.

나. 천재지변 또는 기상악화로 셔틀버스의 감차운행을 요구하였을 경우 이를 따라야하며,

       감차한 차량 대수는 차량의 투입이 필요하다고 요구할 때 투입하거나 그렇치 않을 경우

       감차한 대수만큼 정산액을 감액함.

다. 셔틀버스의 원활한 운행을 위해 중식 및 휴식 시간을 고려 교대 근무조로 1일 2명을

       별도로 추가배치하도록 하여 운행에 차질이 없도록 함.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본 제안 요청서의 일부 내용이

       변경되거나  취소되는 경우 제안사는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추가 제안 및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이에

       성실히 응해야 하며,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다.

. 적격업체가 없을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입찰무효)에 의함.

. 입찰 공고, 집행, 계약체결은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가 직접 진행합니다.

. 기타사항은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총무팀(T: 031-908-7754)으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2016년 1월 11일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