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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박람회

2016고양국제꽃박람회 전문도움요원 대행사 선정 공고

관리자

2016-01-11

꽃박람회 2016 - 5 호

 

2016고양국제꽃박람회

전문도움요원 대행사 선정 공고

 

“꽃과호수, 신한류 예술의 합창”을 주제로 열리는 2016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의 규정에 의거 2016고양국제꽃박람회『전문도움요원(행사장안내, 의전, 입·출입관리등)대행업체선정을 위한 제안공모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6년 1월 11일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이사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16고양국제꽃박람회 전문도움요원 대행사 선정

나. 위 치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공원 박람회 행사장 일원

다. 기 간 : 2016. 4. 28 ∼ 5. 15(19일)

* 현장교육일 : 2016. 4. 25(리허설 포함)

라. 용역 내용

○ 게이트별 배치 및 관리, 안내서비스(통역, 입·퇴장관리), VIP의전

○ 최소투입 : 9명이상 / 1일

○ 근무시간 : 평일 09:00∼18:00, 휴일 08:30∼18:00

○ 전문도움요원 운용 계획 수립 및 실행

○ 기본 착안사항(제안요청서 참조)

마. 예 산 액 : 금28,000,000원(이천팔백만원)/부가세포함

 

2.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14조에 의한 자격소지자(공연․이벤트관련 종목 사업자 등록업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 등)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입찰 공고일 전일기준 최근 10년간 단일 발주액 5천만원이상(부가세 포함)의 행사 실적이 있는 업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에 따라 입찰공고일 현재 휴업상태 또는 부정당한 업체로 지정되었거나 영업정지, 인․허가 등록취소 등 행정처분 및 폐업신고 수리를 받지 않은 업체

○ 본 용역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 절대 불가함.

 

3.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16. 2. 3(수) 10:00∼17:00한

나. 접 수 처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총무팀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공원내 꽃전시관 2층)

다. 접수방법 : 직접 방문 제출(우편, 팩스, E-mail등 기타접수 불가)

라. 신 청 자 : 신청자는 1인으로 하되,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가 한다.

마. 등록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당사양식) 1부.

서약서(당사양식)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1부.

전시(용역)사업자등록증 (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1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1부.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 및 사용인감계 각1부.

대리접수의 경우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

제안신청서(당사양식) 1부,

제안서(요약서 포함) 각10부. (원본 1부, 사본 9부)

제안서 USB메모리 자료(파워포인트) 1개.

가격제안서(세부내역서 등 포함, 대표자 인감 날인 후 밀봉 제출) 1부.

도움인력 용역 관련 실적양식 및 증빙 실적증명서(최근 10년) 각1부.

※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만 유효함.

○ 회사경영상태, 신용도 양식(신용도 증빙서류 포함) 각1부.

※ 제안서 제출 시 제안서를 심사할 평가위원회 위원 선정 추첨실시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사업에 응찰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에 따라 입찰참가 서류 및 제안서를 작성 하여 (재)고양국제꽃박람회에 제출하여야 함.

나.기술능력평가 및 가격평가 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자중에서최고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협상적격자로 지정하고 협상을 실시함.

다. 합산점수가 동일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 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 점수도 동일한경우는 추첨에 의한다.

 

5. 제안업체 제안서 설명회(평가위원회)

가. 일시 및 장소 : 2016. 2. 10(수) 14:00 고양꽃전시관 2층 컨퍼런스룸

나. 제안서 설명시간 : 업체당 25분(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다. 제안서 설명순서 : 당일 입찰참가등록 후 추첨에 의해 결정

라. 발표방법 : 제안업체별 PPT파일로 설명

마. 유의사항

○ 기술제안서 상의 사업총괄책임자가 발표하며 제안설명회 참가자 수는 2인 이내로 한다.

○ 제안서 설명회 불참자는 입찰참가 등록을 취소함.

○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 이외의 의사표시는 인정하지 않음.

※ 제안서 평가회 일시 및 장소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43조

나. 행정자치부 예규 제19호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7. 기타 참고사항

가. 제안서 심사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제안서는 고양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www.flower.or.kr)에 게시된

제안요청서에 따라 작성하여야 하며, 제출 서류의 미비 등으로 불이익이

초래될 시에는 이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신청서 교부는 고양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www.flower.or.kr) “공지사항”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제안한 내용은 별도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마. 입찰자는 「입찰공고조건」,「제안요청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청렴계약이행각서」 내용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합니다.

바. 우편입찰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원본대조필 후 날인”을 하고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본인이 직접 참가하지 않을 경우, 입찰 및 계약 등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위임하는 위임장과 인감을 소지한 대리인이 입찰 등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자. 기타 문의사항은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총무팀 윤성철(031-908-7824)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6. 1. 11.

 

 

(재)고양국제꽃박람회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