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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박람회

[공고] 2015 호수공원 장미원 유지관리사업 월동 작업 공고

관리자

2015-12-10

꽃박람회 제2015-82호

 

2015 호수공원 장미원 유지관리사업

 

월동 작업 용역 업체 선정 견적 접수 공고

 

사업 개요

1. 사 업 명 : 2015 호수공원 장미원 유지관리사업 월동 작업 용역

2. 사업위치 : 고양시 호수공원 내 장미원 및 장미 식재 장소

3. 사업내용 : 장미 월동 관련 재활용 온실 설치 및 재조립 등 월동 작업 전반

4. 사업면적 : 총 10,534㎡ (붙임 과업 지시서 및 도면 참조)

5.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5.12.28.한

 

견적 제출 및 업체 선정

1. 사업 기초 금액 : 일금오천사백팔십구만원정(₩54,890,000) 부가세 포함

2. 사업 규모 및 수량 : 내역표 및 도면, 과업지시서 참조

3. 업체 선정 방법 및 조건

가. 사업 종목 중 「온실」 공사 및 설치 관련 또는 「금속구조물」, 「창호공사업」 종목이 있거나 유사한 종목과 주 사업장을 보유하고 있어 본 사업 추진 역량을 보유한 업체

나. 업체 선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25조 및 관련 조항을 준용하고 본 법 「수의 계약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를 선정.

※ 행정자치부 예규 제27호「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2015.10.12)참조)

4. 견적 제출 절차

사업 입찰 참가를 원하는 업체에서는 아래 단계에 따라 입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재)고양국제꽃박람회의 공지문 확인 및 붙임 서류 다운로드

나. 붙임 서류 확인 후 입찰 업체 자체 견적서 작성

다. 접수 일자에 맞추어 직접 사무처 방문 제출 (우편, 팩스 등 접수 불가)

5.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한 : 2015.12.15(화) 한

나. 제출시간 : 당일 18:00 마감

다. 제출방법 : 제출 서류를 단일 봉투에 봉인하여 사무처 직접 방문 제출

라. 제 출 처 :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595 고양꽃전시관 2층 사무처 국제전시팀

마. 제출 서류

① 견적서 (입찰사 자체 양식)

② 내역서 (공고 내역을 참조하여 단가 및 추가 사항 기입)

③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6. 행정 사항

가. 발주처에서 요구하는 모든 서류를 빠짐없이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마감 시간 이후 제출되는 제안서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 과장되었거나, 사업 추진 불가 사항 등이 추후 판명될 경우 계약이 파기될 수 있으며, 해당 업체는 이에 관련하여 이의 제기를 할 수 없습니다.

다. 서류 작성 및 제출 등에 관한 소요 경비는 일체 지급하지 않습니다.

라. 과업지시서 및 공고문, 도면, 내역서 등에 대한 해석상의 차이가 발생할 경우 발주처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마. 기타 사업 내용 문의는 (재)고양국제꽃박람회 국제전시팀 (031-908-7761)으로 유선 문의바랍니다.

 

첨부) 내역서, 과업지시서 각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 12. 10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