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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박람회

수상 꽃 자전거 투자 운영 사업 재공고

관리자

2015-11-30

꽃박람회 공고 제 2015 - 80호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수상 꽃 자전거 투자 운영 사업 재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고양시를 국제적 꽃 문화도시 및 관광도시로 구축하고 호수공원의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호수공원 수상 꽃 자전거 투자 운영 사업」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공 모 개 요

 가. 사 업 명 : 호수공원 수상 꽃 자전거 투자 운영 사업
 나. 사업내용 : 호수공원 3대 꽃 축제와 외부 임대 및 직영 사업으로 수상 꽃 자전거 투자 운영 
 다. 공고기간 : 2015. 11. 30(월) ~ 12. 7(월)
  - 입찰참가신청 : 12. 7(월) (09:00 ~ 18:00)
  - 평가위원회 : 12. 10(목) 14:00
 라.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5년

 ※호수공원 3대 꽃 축제 기간
  - 고양국제꽃박람회 : 중점 2016.4.29(금)~5.15(일), 17일간 
   스페셜 2016.5.26(목)~6.1(수), 7일간
  - 호수장미페스티벌 : 2016. 5. 27.(금) ~ 6. 6.(월), 11일간
  - 가을 꽃 축제 : 2016. 10월 중, 10일간
  (해마다 개최 기간은 변경될 수 있음)



2. 사업범위 및 주요내용

 가. 사업범위

 1) 수상 꽃 자전거 50대 제작
  - 현재 재단 소유 50대 + 신규 제작 50대 = 100대 운영 추진
 2) 호수공원 3대 축제 시 수상 꽃 자전거 100대 운영
  - 매표에서부터 안전관리, 승·하차 관리 등 운영 및 정산 전담
 3) 수상 꽃 자전거 외부 임대 및 직영운영 추진

 나. 수상 꽃 자전거 제작 및 운영방침

 1) 현재 법인에서 제작한 수상 꽃 자전거 보다 품격과 성능이 높은

     수상 꽃 자전거 50대를 기업이 직접 투자하여 제작
  - 부력재, 페달, 골조, 화훼장식 등 일체 포함이며, 2인용 25대, 3인용 25대 제작
 2) 100대의 수상 꽃 자전거를 운영할 플로트 580개, 동력보트 1대, 구명조끼 140벌 등

    물품 및 기자재 일체를 기업 자체 비용으로 구입
 3) 운영물품 보관, 편의시설 등으로 사용할 컨테이너 2동(3x6m) 구입
 4) 수상 꽃 자전거 인명구조요원, 조종보트요원, 운영인력 등 기업에서 자체 선발하여 운영
 5) 호수공원의 수상 꽃 자전거 운영 주최는 (재)고양국제꽃박람회 법인에서 하고 

     체험 대행 기업을 투자 운영 기업으로 함
 6) 법인의 3대 축제 기간 외에 외부에 임대 및 직영 수익 사업 전개
 7) 기업이 투자하여 제작 또는 구입한 모든 기구 및 물품의 소유권은 계약일로부터

     5년까지는 공동소유이며 5년 이후에는 (재)고양국제꽃박람회에 귀속한다.
 8) 호수공원 및 외부 임대 또는 직영사업의 정산은 순수익금으로 매 행사 종료

    10일 이내에 완료한다. ※순수익금 = 수익총액-경비총액



3.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나. 행정자치부 예규 제19호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4.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법인 사업자
 나. 전문건설업법에 의한 금속구조, 창호 공사업, 조경 시설물 설치 공사업, 강구조물 공사업,

      철강재 설치 공사업, 기계․설비 공사업 중 하나 이상의 면허 등록 업체
 다. 제품 제작이 가능한 전문 인력 ․ 시설을 보유한 법인 사업자 
 라. 산업디자인진흥법 시행규칙 제9조에 따라 한국디자인진흥원에 산업디자인 전문회사로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 한국전시문화산업협동조합 등록업체 
 마. 공동 수급과 하도급은 불가한다
 바. 다음에 해당하는 업체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문서 위․변조,

     허위사실 등 관련규정에 위반하여 조치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에라도 상기 사유 발생시는 입찰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합니다.



5.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선정방법

 가. 본 사업에 응찰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에 따라 입찰참가 서류 및

      제안서를 작성하여 (재)고양국제꽃박람회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기술능력평가 및 가격평가 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협상적격자로 지정하고 협상을 실시함.
 다. 합산점수가 동일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 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는 추첨에 의한다.



6. 제안공모 입찰참가 요령

 가.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
 1) 제출기한 : 12. 7(월) (09:00 ~ 18:00)
 2) 제출장소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총무팀
 3)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접수만 가능하며 우편접수, 팩스접수는 불가함
 4)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후 날인)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 법인인감증명서(개인은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1부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제출시) 1부
 ○ 산업디자인전문회사 신고필증 사본 또는 한국전시문화산업협동조합 등록증 1부
 ○ 건강보험 사업장 가입자명부 증명서 1부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보안서약서 1부
 ○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면허 등록 증명 등)
 ○ 가격제안서(투자금) 
  -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포함)에는 등록된 인감으로 날인되어야 유효하며

     날인되지 않는 경우에는 무효처리합니다.
  - 밀봉한 봉투(규격:A4기준) 겉면에 업체명 및 대표자 기재
 ○ 기술 및 운영제안서 
  - 기술(제작 기술 제안), 운영제안서(3대축제, 외부사업) 10부(규격 A4)
  - 평가위원회 시 제안 발표할 PPT 파일 
 ○ 기타 평가에 필요한 서류 



7. 평가위원회 

 가. 일시 및 장소 : 2015. 12. 10(목) 14:00 고양꽃전시관 2층 컨퍼런스룸
 나. 제안서 설명시간 : 업체당 25분(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다. 제안서 설명순서 : 당일 입찰참가등록 후 추첨에 의해 결정
 라. 발표방법 : 제안업체별 PPT파일로 설명
 마. 유의사항
 1) 기술제안서 상의 사업총괄책임자가 발표하며 평가위원회 참가자 수는 2인 이내로 한다.
 2) 평가위원회 불참자는 입찰참가 등록을 취소함.
 3)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 이외의 의사표시는 인정하지 않음.
 ※ 제안서 평가회 일시 및 장소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8. 기타 참고사항

 가. 제안서 심사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제안서는 고양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
www.flower.or.kr)에 게시된 제안요청서에 따라

      작성하여야 하며, 제출서류의 미비 등으로 불이익이 초래될 시에는 이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신청서 교부는 고양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
www.flower.or.kr)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제안한 내용은 별도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마. 입찰자는 「입찰공고조건」,「제안요청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청렴계약이행각서」 내용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합니다.
 바. 우편입찰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후 날인”을 하고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본인이 직접 참가하지 않을 경우, 입찰 및 계약 등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위임하는

      위임장과 인감을 소지한 대리인이 입찰 등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자. 기타 문의사항은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총무팀 이시내(T.031-908-763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5. 11.  30.

 

 

(재)고양국제꽃박람회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