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박람회
[공고]2015고양국제꽃박람회 주차장 및 셔틀 관리용역 공고
관리자
2015-03-11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공고 제2015-43호
용액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2015 고양국제꽃박람회 주차장 및 셔틀하차장 관리 용역)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과 업 명 : 2015고양국제꽃박람회 주차장 및 셔틀승하차장 관리 용역
나. 과업개요 : 임시주차장, 셔틀버스 승/하차장, 호수공원주차장 통제관리 및 환경관리
다. 소요인원 : 연 250명(관리책임자 포함)
- 주차장 관리 용역 : 연 102명
- 셔틀버스 승하차장 관리 용역 : 연 148명
라. 입찰 방법 : 지역제한 소액수의 견적
마. 견적 제출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595(장항동) 호수공원내 고양꽃전시관
견적서 접수 제출 장소 |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
개찰일시 (개찰장소) |
비 고 |
꽃전시관 2층 총무팀 담당자 |
2015. 3. 18 14:00 |
2015. 3. 18 14:30 (꽃전시관 2층 총무팀) |
낙찰업체는 7일이내 계약 |
바. 계약기간 : 계약일부터 ~ 2015. 5. 31
사. 현장설명 : 생략(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5조3항 규정에 의함)
아. 기초금액 : 금22,000,000원(부가세 포함)
2. 견적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자치부예규)에 의거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결격사유가 있거나 발생할 경우에는 수의계약을 할 수 없습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요건을 구비하고 부가가치세법 제5조 규정에 의한 건물(시설)관리용역 등록을 한
업체로 공고일 전날부터 견적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고양시 내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다.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가 견적서를 제출하거나, 1순위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 포기각서 제출 시 지방
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안전행정부 예규)에 따라 견적 제출 제한 등의 제재를 받게 됩니다.
3. 견적 및 계약방식
가. 지역제한 소액수의 견적
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최저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를 계약상대자로 결정
하며,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라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향후 불이익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동일가격 견적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5. 문의사항
가. 계약체결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총무팀(☎031-908-7758/김해림 과장)
나. 과업지시서 등의 문의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총무팀(☎031-908-7753/김형덕 차장)
붙임. 주차장 및 셔틀관리용역 과업지시서 및 근무일지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 03. 11.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