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박람회
2015고양국제꽃박람회 행사장 안전관리(경비)용역 업체 선정 공고
관리자
2015-02-27
꽃박람회 공고 제2015-37호
2015고양국제꽃박람회
행사장 안전관리(경호․경비) 용역 대행 공고
1. 행 사 개 요
가. 행사명 : 2015고양국제꽃박람회
나. 행사기간 : 2015년 4월 24일(금) ~ 5월 10일(일), 17일간
○ 개막식 : 2015년 4월 23일(목) 18:00 ~ 21:00
다. 장소 : 호수공원 ⇔ 장미원, 선인장전시관(유․무료 구역 구분) (150,000m2)
라. 규모 : 국가관 25개국, 해외 35개국 120개업체, 국내 190개업체
마. 주최 : 고양시․(재)고양국제꽃박람회
바. 행사 운영시간
○ 주중(평일) 개장 : 09:00 ~ 19:00 (입장권 매표 18:00한)
○ 주말(휴일) 개장 : 08:30 ~ 20:00 (입장권 매표 19:00한)
2. 입 찰 개 요
가. 용 역 명 : 2015고양국제꽃박람회 행사장 안전관리(경호․경비) 용역 대행
나. 용역(예정)금액 : 금65,500천원(VAT포함)
○ 용역 인력의 근로조건, 임금 등 근로기준법상 일체의 책임과 인력의 채용, 4대보험,
복리후생, 노동쟁의, 제반 재해보상 등 일체 포함
다. 행사장 관리 (경호․경비) 용역 내용
○ 용역기간 : 2015. 4. 18(토) ∼ 2014. 5. 14(목) (27일간)
※ 최종근무 : 2015. 5. 14(목) 20:00 투입근무, 2015. 5. 15(금) 08:00 종료
• 개막일 전 : 2015. 4. 18(토) ~ 4. 23(목), (6일간)
• 개막일 : 2015. 4. 23(목) (1일간)
• 행사기간 : 행사기간 : 2015. 4. 24(금) ~ 5. 10(일), (17일간)
• 행사 후 기간 : 2015. 5. 11(월) ~ 5. 14(목), (4일간)
○ 용역 근무시간
• 주간 : 08:00 ~ 20:00, 야간 : 20:00 ~ 08:00
• 행사개장 30분전까지 운영준비 (근무교대 오전 08:00, 오후 20:00)
라. 용역범위 (※ 세부 용역범위 과업지시서 참조)
○ 관계자 외 공원 이용객 행사구역 입 ․ 출입 관리
○ 작업 차량 행사장 유 ․ 무료 구역 출입 관리
○ VIP 의전에 따른 경호
○ 공연, 이벤트 공연무대 안전관리 및 질서유지
○ 행사장 순찰로 안전관리 및 질서유지
○ 행사장 내 전시품 및 시설에 대한 도난 ․ 훼손 및 화재 등 예방
○ 전시품 및 시설 등에 대한 물품 반출 ․ 입 관리
○ 작업, 철거관련 출입 관계자와 차량 통제 및 관리
○ 관람객의 입 ․ 퇴장 관리 및 질서유지 등의 서비스 제공
○ 암표 단속, 노점상 단속, 질서유지 등
○ 행사장내 무단 상행위자 단속 활동
○ 위험물품 반입자 및 음주자 퇴장 조치 등
○ 행사장 유 ․ 무료 구역 사건, 사고 발생 시 즉각 보고 및 상황 대처
○ 기타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감독관이 지시하는 사항
○ 용역 인력의 선발 시 경비업법 등에 저촉되지 않는 자로서 고졸 이상 학력의 고양시
거주자 선발 (관리자급 인원 제외)
3. 입찰방식 : 공개경쟁입찰
가. 낙찰자 결정 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43조 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안전행정부 예규 제33호)
-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은 기술능력과 입찰가격 평가를 종합평가하여 고득점자순으로
하며, 종합평가결과 70점미만은 협상 대상에서 제외
• 종합평점 (100점)은 기술능력 (80점), 입찰가격평가 (20점)로 함
4.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경비 관련종목 사업자 등록업체로서 동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자격을 제한 받지 아니한 업체 (사업자등록증 제출)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규정에 의거 개찰일 전까지 경비업법 제4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시설 경비업무(업종코드1164)와 신변보호 업무로 등록된 사업자
(등기부등본, 허가증 제출) ※ 공동이행 방식은 허용하지 않음
다. 국내에서 개최한 국제행사 또는 지자체 축제에 참여한 경험이 있는 업체로서 공고일
기준 과거 10년 이내 수주 실적이 있는 사업자 (실적증명서 제출)
5. 제안요청서 교부 및 사업설명회
가. 일 시 : 2015. 3. 3(화), 14:00시
나. 장 소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2층 컨퍼런스룸
6. 입찰등록
가. 등록기간 : 2015년 3월 9일(월) ~ 10일(화), 09:00 ~ 18:00
나. 등록장소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총무팀 직접제출(우편불가)
다. 등록서류 : 입찰등록 신청서(당사양식) 1부, 서약서(당사양식) 1부,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법인 등기부등본 1부, 법인 인감증명서 1부, 경비업 허가증 1부. 실적
증명서 (최근 10년간 행사 참여 실적) 1부.
7. 사전 적격 심사/결과 통보
가. 심사일자 : 2015년 3월 12일(목)
나. 심사내용 : 제출서류 진위, 자격미달 여부 확인
다. 결과통보 : 2015. 3월 13일(금) 개별통보
8. 제안서 접수/제안 내용
가. 기간 : 2015년 3월 18일(수) ~ 19일(목) 09:00 ~ 18:00
나.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 신청서(당사양식) 1부.
○ 가격 제안서(당사양식의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필히 포함) 1부.
※ 용역근로자의 근로조건 향상을 위해 최저 가격은 87.745% 이상으로 제안
○ 기술 제안서 10부. (요약서도 10부 별도 첨부)
※ 기술제안서 내용을 수록한 CD 2장은 기술제안서와 동봉
○ 회사 일반 및 참여 인력 현황 1부.
○ 용역수행 실적(당사양식) 1부.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당사양식) 원본 1부.
※ 최근 10년간 모든 실적 제출
○〔별지 제8호 서식〕에 의한 경영상태 평가 (건실도) 1부.
※ 사용 인감 반드시 지참
○ 재무제표 (2013년도) 1부
○ 제안서 발표자 재직증명서 1부(3개월 이상 재직한 정규직 직원이어야 함.)
다. 제안내용 : 기술 아이디어 제안 능력, 인력 조직 관리 능력, 사업 수행 계획 등
9. 제안발표/심사
가. 심사일시 : 2015년 3월 24일(화) 14:00
나. 장 소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2층 컨퍼런스룸
다. 방 법 : 1개사 당 25분 (15분 프리젠테이션 설명, 10분 질의응답) 진행
10.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통보
가. 선정방법:업체가 제출한 기술 제안서 및 가격 제안을 재단법인고양꽃박람회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심사하여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안전행정부 예규 제33호)
-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나. 선정발표 : 개별통지 ( 2015. 3월 25일 수요일 17시 한)
11. 기 타 사 항
가. 제출된 서류 및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 및 협상 결과 세부내용은 공개
하지 않음
나. 본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업체에게 있음
다. 입찰참가자는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회계 예규와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해야하며 공고 및 제안서에 포함되지않은 사항은 국가계약관계법령 및 회계예규에 따름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총무팀 [☎ 031)908-7754]로
문의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595 (장항동) 고양꽃전시관)
위와 같이 제한 경쟁 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을 공고 합니다.
2015 년 2 월 26 일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