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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박람회

2015고양국제꽃박람회 실내전시관 부스장치 설치 및 관리사업 입찰 공고

관리자

2015-02-17

고양국제꽃박람회 공고 제2015- 28호

 

 

실내전시관 부스장치 설치 및 관리업체 선정 안내공고

 

1. 사업개요

가. 사 업 명 : 2015 꽃박람회 실내전시관 부스장치 설치 및 관리사업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5. 5. 31일까지

- 설치기간 : 2015. 4. 2 ~ 18. 한

- 관리 및 유지기간 : 2015. 4. 24. ~ 5. 10.

- 철거기간 : 2015. 5. 11. ~ 5. 31.한

다. 장 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595 고양꽃전시관 내

라. 규 모 : 2,437㎡

구 분

세계화훼교류1관

세계화훼교류2관

코코브랜드관

총 계

25EA

47EA

4EA

75EA

독립식

부스

수량

25EA

-

4EA

29EA

면적

1,480

-

232㎡

1,712㎡

조립식

부스

수량

 

47EA

-

47EA

면적

 

725㎡

-

725㎡

산출 내역서상 독립식 25㎡, 조립식 9㎡을 기준으로 소요액을 산출하였으나,

해당 공고 및 제안요청서상에는 부스별 사이즈가 상이하여 수량 차이가 발생하였음.

마. 사업내용 : 2015 고양국제꽃박람회 실내전시관 부스 설치 및 관리 전반사항

바. 사 업 비 : 금이억팔천팔백칠십삼만구천원정(금288,739,000원정)

사. 업체선정방법 : 디자인 공개 공모에 의한 제안서 접수 및 평가 후 산정

아. 계약방법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자. 세부 사업개요 : 제안요청서에 별도 기술

 

2.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보유업체(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근거)

다. 전시사업자(전시장치사업자)에 등록이 되어있는 업체

라. 본 공고의 경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3. 접수일정

가. 접수기한 : 2015. 3. 9.(월) 18:00 마감

나. 접수장소 : 고양꽃전시관 2층 사무처 국제전시팀

다. 접수방법 : 방문접수(E-Mail 혹은 우편접수 불가)

 

4. 참가 등록신청 서류

가. 제 출 량 : 1부

나. 제출양식 : A4 세로 상철 또는 좌상철

다. 제출 서류 내용

∙ 등록신청서 1부. (※ 별지 1호 서식)

∙ 서약서 1부. (※ 별지 2호 서식)

∙ 가격제안서 1부. (※ 별지 3호 서식)

∙ 사업자등록증(전시장치사업자 등록 필수) 사본 1부.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사본 1부.

∙ 법인 등기부 등본 1부. (개인사업자의 경우 제출 제외)

∙ 법인 인감 증명서 1부. (개인사업자의 경우 대표자의 인감증명서 1부.)

∙ 회사 일반현황 및 경영 상태 평가서 1부. (※별지 4호 서식)

- 신용 평가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등 확인자료 사본 첨부.

- 미제출 시 해당 점수 영역 0점 배당

∙ 용역 수행 실적표 1부. (※별지 5호 서식)

∙ 사업 연출 제안서

- 세부 사항은 III. 3. 항 및 작성 서식을 참조

∙ 설계서 CD 1부.

- 사업비 산출내역서, 설계도면파일, 조감도, 제안서 프레젠테이션 파일,

단위 사업별 프레젠테이션 시 발표할 PPT 파일 등을 전부 포함.

 

「사업 심사일정 및 참가 유의사항」

1. 사업개요

가. 공고일시 : 2015. 2. 17.(화) ~ 2015. 3. 9.(월)

나. 사업설명회 : 2015. 2. 25.(수), 14:00 (변경 시 홈페이지 공지)

다. 설명회장소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사무처 2층 플라워컨퍼런스룸

2. 제안서 접수마감

가. 접수기한 : 2015. 3. 9.(월) 18:00 마감

나. 접수장소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사무처 2층 국제전시팀

※ 주 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595 고양꽃전시관

다. 구비서류 : 제 III. 장 참조 (CD 1부 포함)

라. 접수방법 : 방문접수 (우편 접수 및 이메일 접수 불가)

 

3. 제안서 평가 위원회 개최

가. 평가일시 : 2015. 3. 10.(화), 14:00 예정 까지 평가 실시

※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대상으로 평가 일정을 문서로 통보함.

※ 사무처 사정 및 일정 중복 등의 사유로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 평가 결과 발표는 평가일로부터 3 근무일 이내 발표함.(개별 문서 통보)

나. 평가장소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사무처 2층 플라워컨퍼런스룸

다. 문의사항접수 : Fax 및 문서질의 (전화 및 이메일 불가)

Fax 및 문서 송신 후 반드시 전화로 확인할 것

 

4. 행정 유의 사항

가. 공모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제안서 제출 및 제안참가등록 시 발주처에서 요구하는 모든 서류를 빠짐없이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한며, 본 내용과 추진일정 등은 일부 변경될 수 있음. (변경 시 홈페이지 또는 개별 문서 통보를 통한 고시)

나. 참가등록 대상 단체 및 법인은 등록시간까지 우리 사무처에 직접 제출 하여야하며 우편접수 및 접수마감시간이 경과한 등록신청서는 접수 불가

다. 협상대상자 및 협상대상자로 선정되지 않은 자의 제안서에 포함된 기획안에 대한 지적재산권은 인정하지 않음. (제안서 상의 모든 내용은 발주처로 귀속됨)

라.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 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파기 및 그에 따른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음

마.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시행령 43조 및 44조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이므로 협상적격자 중 낙찰탈락자들에게 보상하기 위한 제안서 및 평가서 작성비 보상은 적용 배제됨.

바. 제안서 및 제안내용과 관련하여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한 경우 제안사(社)에 일체의 책임이 있음.

사. 전시구역 평면도(CAD 파일), 참가업체 등록 양식 등 제반서류는 (재)고양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 (http://www.flower.or.kr) 에 게재

아. 제안서 등에 대한 해석상의 차이가 발생할 경우 상호 협의하여 조정하되, 조정이 불가능한 경우 발주처의 해석에 따름.

자. 참가자는 관련법령 및 제안서 등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을 숙지하신 뒤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공고 및 제안서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체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행정자치부 제2호(2014.12.19)를 따른다.

차. 기타 문의는 (재)고양국제꽃박람회 국제전시팀 담당자(☎031-908-7642) 으로 유선 및 문서 문의 바라며, 참여 양식 등은 제안 공고문을 참조 바람.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 2. 17.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