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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박람회

2015고양국제꽃박람회 대·소형텐트 임차 및 관리 용역 입찰 공고

관리자

2015-01-23

고양국제꽃박람회 공고 제 2015 -12호

 

『2015 고양국제꽃박람회 대·소형 텐트 임차 및 관리 용역』

주관업체 선정 입찰공고

- 협상에 의한 계약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15고양국제꽃박람회 대·소형 텐트 임차 및 관리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 부터 ~ 2015. 5. 31.까지

   다. 용역장소 :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호수공원 내 꽃박람회장 일원

   라. 기초금액 : 일금이억일천삼백이십오만원정(₩213,250,000) ※ 부가세 포함

   마. 용역내역

     - 대형텐트(TFS, 트러스 구조 텐트(화훼 조경 연출), AL HALL) 3,600㎡(3개동)임차설치

     - 소형텐트(MQ 5m×5m, 3m×3m) 175개동 임차 설치

     - 대형텐트 바닥재 임차 설치 및 소형텐트 바닥재 설치

     - 세부사항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3조 및「동법 시행 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나. 용역사업을 이행할 수 있는 업체로서 주 업종이 대형천막 및 텐트설치 및 임대와 관련된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하고, 기타 시설물 축조 관련(무대 장치, 비계시설물 등) 사업자

       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3. 입찰 조건 및 참가 제한 사항

   가. 입찰 등록일 현재 휴업상태 또는 부정당한 업체로 지정되었거나, 영업정지, 인․허가

       등록취소 등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거나 폐업신고수리를 받은 업체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나. 제안요청서 및 공고서, 과업지시서 기준으로 판별하여 입찰 업체의 제출 서류에서

       입찰업체의 결격사항이 발견될 경우 입찰 등록 및 우선 협상 대상 업체 선정이

       취소 될 수 있음.

   

4.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업체선정 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분담이행방식 가능) ※제안요청서 2page 참조

   나. 사업자 선정 심사 방법 : 평가위원회 구성을 통한 제안 공모 참가 업체 평가

        ※ 근거규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호, 2015. 01. 05) -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5. 사업 입찰 및 계약추진 일정

   가. 참가업체 제안입찰 공고 : 2015. 1. 23 ~ 2015. 2. 11(20일간)

   나. 사업설명회 : 2015. 1. 27(화), 14:00 고양꽃전시관 화훼무역 정보 센터

       ※ 변경시 꽃박람회 홈페이지 공지

   다. 설명회장소 : (재)고양국제꽃박람회(사무처 2층 컨퍼런스룸/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906)

   라. 가격입찰 및 제안서 제출 : 본 공고문 6항 참조

   마. 제안서 심사 : 2015. 2. 16(월), 15:00 예정(유찰시 변동)

     1) 프레젠테이션 심사 또는 심사위원회 서류심사 (결정 후 10일한 통보)

     2) 심사장소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사무처 내 평가위원회장

     3)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일정 및 장소 변경가능 (변경시 별도 통보)

   바. 우선협상 1순위 업체발표 : 2015. 2. 17 (화) 예정 (개별 통보)

   사. 우선협상 순위자별 협상 실시

     1) 협상 결렬시 즉각 차순위 업체 협상 실시

     2) 협상중 개별 단위사업 세부 추진계획을 포함한 실행 계획서 작성

   아. 계약 추진 : 협상 완료시 2말~3월초 계약추진

 

6. 입찰 및 제안서 제출 설명

   가. 제안서 제출 및 입찰 등록

     1) 접수일시 : 2015. 2. 11(수), 16:00까지

     2) 접수장소 :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호수공원 내 고양꽃전시관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사무처

     3)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우편, 이메일 접수 불가)

   나.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세부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1) 제안 입찰 등록 신청서 [별지 4호 서식]

     2) 공동수급표준협정서(분담이행방식)[별지 11호 서식]

     3) 가격 제안서 [별지 6호 서식] (산출내역서 별도 1부 첨부)

     4) 서약서 [별지 5호 서식]

     5) 용역 수행 실적 [별지 8호, 9호 서식]

       - 용역 수행 실적이 2,500㎡ 이상의 사업이 있을시, 해당 발주처에서 발행받은 각 항목별

         실적증명서 원본이 반드시 첨부되어야 함.

     6) 회사 일반현황 및 경영상태평가서 1부 [별지 7호 서식]

       - 해당 재무제표 사본 1부 또는 최초 결산서 등 확인 자료 첨부

       - 미제출시 해당 점수 영역 0점 배당

     7)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8) 해당사업 관련 자격증 사본 1부

     9) 법인등기부 등본 1부 (개인 사업자일 경우 필요 없음)

     10) 법인(개인) 인감증명서 1부

     11) 사용인감계 1부 (사용인감 미사용 시 필요 없음)

     12) 단위 사업 제안서 10부 (A4 횡방향 출력, 좌철, 표지포함)

       - 제안서 최종 장에는 협찬 계획에 관한 제안내용을 첨부함.

     13) 설계서 CD 1부(위 사업 산출내역서, 설계 도면 파일, 조감도, 제안서 프리젠테이션

        파일, 단 사업별 프리젠테이션 시 발표할 PPT파일 등이 전부 포함 되어 있어야 함 

          ※ 특수한 글자체 사용 시 글자체 포함된 PPT파일 작성

     14)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 1부 [별지 10호 서식]

     15) 심사 시 제안서 발표자 인적사항 확인서류 (재직증명서 등) 제출

 

   다. 유의사항

     1) 제안업체는 공고문에 별도로 지정하는 일시와 장소에서 제안설명을 실시하여야

        하며, 불참시 입찰 포기로 간주함.

     2) 제안설명은 20분 (제안설명 10분, 질의응답 10분) 이내로 하며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정규직원 2명이 실시하고 프리젠테이션 자료는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를

        원칙으로 함.

          ※ 제안설명 참가등록시 제안설명자 인적사항 확인서류 제출 : 재직증명서 첨부

 

7. 낙찰자 선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평가(80%)와 가격평가(20%)로 별도 구분하여 평가하며,

       기술능력 평가는 다시 객관적 지표에 의한 평가(20%)와 주관적 평가(60%)로

       구분하여 평가 함.

   나. 제안서 종합평가 결과에 의해 100점 만점에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함.

   다.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주요 사업 수행 실적이 많은

       자를 우선순위로 함. 

   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호) -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근거

 

 

8. 기 타 사 항

   가.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와 입찰 등록 서류(직접 제출)를 기한내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됨.

   나. 행사장 운영 인력 구성 시 고양시 일자리 창출 시정방침에 따라 고양시민을 우선고용

       하여야 함.

   다.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함(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 제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입하여야 함)

   라. 제안요청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으며, 본 용역에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또한, 제출된 모든 제안내용 및 디자인은 발주처에 귀속됨.

   마. 공모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제안서 제출 및 가격 입찰 등록 시 발주처에서 요구하는

       모 서류를 빠짐없이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서류 상 불완전한 조건이 발견되어

       발주처에서 추가 서류 제출을 요구할 시 이에 응하여야 함.

   바. 제안자는 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음.

   사. 모든 제출 서류는 원본 서류여야 하며, 위조 서류 및 기타 조작 증명 등이 발견될

       경우 무효가 될 수 있음.

   아.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부가가치세제외)의 1.5%이상의 경기도 지역 개발

        공채를 소화하여야 하며, 본 내용과 추진일정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입찰 참가업체에 개별 공지함.

   자. 기타 문의사항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국제전시팀 (☎031-908-7823)

 

 

 

2015. 1 . 23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