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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박람회

2015 고양국제꽃박람회 참가 안내 인쇄물 2종 제작 주관업체 선정 공고

관리자

2014-10-01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공고 제2014-44호

 

2015 고양국제꽃박람회

참가 안내 인쇄물 2종 제작 주관 업체 선정 공고

 

1. 입찰 사항

 가. 건명 : 2015고양국제꽃박람회 참가 안내 인쇄물 2종 제작

   ① 2015고양국제꽃박람회 참가안내서 및 신청서

   ② 2015고양국제꽃박람회 전시마케팅 협력 제안서

 나. 규격 및 수량

 ①『2015고양국제꽃박람회 참가안내서 및 신청서』

  □ 제작수량

   • 참가안내서 : 1,200부 [국문 700부, 영문 500부]

   • 참가신청서 : 1,200장 [국문 700장, 영문 500장]

   ⁃ 국문(6종, 총 700장) : 100장/ 300장/ 50장/ 50장/ 100장/ 100장, 각 양면

   ⁃ 영문(2종, 총 500장) : 350장/ 150장, 각 양면

   ※ 분야별 신청서 기재 양식이 상이함에 따라 각 신청서별 발행 매수를 상기와 같이 분류함

  □ 제작크기

   • 참가안내서 : A4(210㎜×297㎜)크기, 중철제본 형태, 펼침형 8페이지

   • 참가신청서 : A4(210㎜×297㎜)크기 (간지 8종, 8장/ 각 양면)

  □ 제작용지 : 참가안내서 표지 및 내지(스노우지200g), 신청서 간지(백모조지 120g)

  □ 인쇄방법 : 옵셋 인쇄, 단면무광코팅(표지), 8도

②『2015고양국제꽃박람회 전시마케팅 협력 제안서』

  □ 제작부스 : 국문 300부

  □ 제작크기 : A4(210㎜×297㎜)크기, 중철제본 형태, 펼침형 8페이지

  □ 제작용지 : 제안서 표지 및 내지(스노우지250g)

  □ 인쇄방법 : 옵셋 인쇄, 단면무광코팅(표지), 8도

   ※ 제작 건별 표지 및 내지, 간지 디자인 및 편집은 업체에서 일괄 진행해야하며, 법인에서는 텍스트 및 이미지(사진자료)파일만을 제공함

  ※ 각 항목별 상세내역은 별첨 과업지시서 참조

다. 기초금액 : 일금삼백칠십삼만원정(₩3,730,000) [부가가치세 포함]

라.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20일 내 납품완료

마. 납품장소 : 고양시 호수공원 내 [꽃박람회 지정 장소]

 

2. 견적서 제출 및 업체 선정 방법

가. 제 출 일 : 2014. 10. 2(목) 18:00한

나. 제출방법 : 제출서류를 단일 봉투로 봉인하여 사무처로 우편 및 방문제출

  ※ 우편 제출 시 제출마감시일 절대 엄수

다. 제출서류 : 건별 세부견적서 1부(자율서식), 사업자등록증 1부

라. 업체 선정 방법 : 견적 제출 업체 중 최저가 입찰 업체

마. 제 출 처 : (410-837)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595 고양꽃전시관 2층 사무처 국제전시팀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하여 인쇄사 신고의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세,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요청 시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제출 가능업체)

 

4. 입찰서 제출

가. 발주처에서 요구하는 모든 서류를 빠짐없이 첨부하여 제출하여야하며 마감시일 이후 제출되는 서류는 접수되지 않음.

나.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 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 파기와 관련하여 이의 제기를 할 수 없음.

다. 공고문, 과업지시서 등에 대한 해석상의 차이가 발생할 경우 발주처의 해석에 따라야 함.

라. 기타 관련 문의는 유선문의 바랍니다.

☎ 문의사항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국제전시팀, 홍은미(Tel : 031-908-764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4. 10. 1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