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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박람회

2014고양국제꽃박람회 관내 서비스시설 입점업체 선정 공모

관리자

2014-02-07

 

꽃박람회 공고 제2014 - 15호

 

관내 서비스시설 입점업체 선정 공모

 

2014고양국제꽃박람회 행사장의 서비스시설 중 고양시 관내 입점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모합니다.

 

1. 모집 사항

가. 사 업 명 : 2014고양국제꽃박람회 관내 서비스시설 입점업체 선정

나. 사업기간 : 2014. 4. 25 ~ 5. 11 (17일간)

다. 사업장소 : 2014고양국제꽃박람회 행사장

 

2. 모집 분야

(가격제안 최저급액 단위 : 천원)

업 종

입찰기초액

개소

업 종

입찰기초액

개소

김밥

6,000

2

전통주

4,000

1

제빵

5,000

2

화훼관련식품

3,000

1

꽃떡

6,000

2

꽃 차, 꽃 음식

3,000

1

초밥

5,000

1

만두, 찐빵

5,000

1

전통음식

5,000

2

분식(떡볶이, 순대)

5,000

1

 

3. 모집 분야 판매허용 품목

구분

품목별

판매 허용 품목

1

김 밥

김밥

2

제 빵

제빵류, 우유

3

꽃 떡

꽃 떡류

4

초 밥

유부초밥, 생선초밥

5

전통음식

김치전, 녹두전, 도토리묵, 두부전

6

전통주

배다리막걸리, 고양막걸리 등

7

화훼관련 식품

선인장 음료, 선인장 초콜렛 등 화훼관련 식품

8

꽃 음식, 꽃차

꽃이 주가되는 꽃음식, 꽃차

9

만두, 찐빵

만두, 찐빵

10

분 식

떡볶이, 순대, 삶은계란 등

 

4. 관내서비스 시설 공모 공고기간 : 2014. 2. 7(금) ~ 2. 20(목)

 

5. 관내서비스 시설 입점 사업설명회

가. 일 시 : 2014. 2. 14(금), 15:00

나. 장 소 : 고양국제꽃박람회 2층 컨퍼런스룸

다. 기타사항 : 설명회 미 참가자의 입찰 참가등록 제한 없음

 

6. 참가 등록 신청서 접수

가. 기 간 : 2014. 2. 17(월) ∼ 2014. 2. 20(목), 09:00 ∼ 18:00

나. 접수방법 : 직접방문 제출 (우편접수 불가)

다. 접수 및 문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906 고양꽃전시관 2층 총무팀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총무팀 김인철 과장 (031) 908-7756

 

7. 대상자 선정 방법

가. 선 정 방 식 : 지역 제한 입찰

나. 참 가 자 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

조에 따라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식품위생법상 일반음식점영업(간이사업자 포함) 및

휴게음식점영업(식품위생법 제37조 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1항) 신고를 득한

동종 업종의 사업자로 등록된 업체로서 아래 각호에 모두 해당되는 업체

1) 공고일 현재 당해(입찰참가 업종) 업종을 1년 이상 운영하고 있는 업체

2) 공고일 기준 주소와 사업장 소재지를 고양시에 두고 있는 업체만 입찰이 가능

※ 본 공모는 참가신청서를 기한 내 접수한 업체에 한하며 1개 품목만 신청 가능

3) 전통주, 화훼관련 식품의 참가자격은 판매 품목을 제조․판매 하거나 또는

유통업자격을 득한 업체

4) 꽃 음식, 꽃차의 참가자격은 일반음식점영업 신고를 득한 업체 중 꽃음식

및 꽃차의 제조․판매가 가능한 업체(개인) 또는‘꽃차소믈리에’자격증을

취득하였거나 교육을 수료한 업체(개인)

다. 사업자(낙찰자) 선정방법 : 사업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평가로 선정

각 품목별로 기술능력 평가점수(70%)와 입찰가격 평가점수(30%)를 합산 종합평가

점수 70점 이상 업체 중 고득점 순으로 선정하되 동점일 경우 가격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

ㅇ 사업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차 순위자(예비대상자)를 낙찰자로 결정

라. 입점업체 결정 장소 및 일시

ㅇ 고양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

마. 입점비 납부 및 기타사항

해당 업체는 계약 체결 후 2014. 03. 25까지 입점비 입금해야 하며, 사업

제안서 상에 제안한 고양국제꽃박람회 입장권 구매량을 반드시 이행해야 함.

 

8. 참가신청서류

가. 공통사항

① 참가신청서(지정양식) 1부.

② 사업제안서(지정양식) 6부.

- 원본 1부(제안사업명, 업체명, 대표자명 기재)

- 사본 5부(제안사업명 만 기재하며 업체명, 대표자명 등 타인이 인지 가능한

사항은 절대 노출 불가)

※ 사업제안서 필수 포함사항

- 판매제품 구성(메뉴) 및 가격, 1일 판매제품의 자체 제조 및 수급계획, 식자재

원산지 표시 계획, 청소관리 및 위생계획(종량제 봉투 및 분리수거 자체처리),

판매원 및 상주인력 구성계획(인적사항 포함), 참여인력의 복장(유니폼) 착용 여부

및 서비스 교육 방침, 집기 및 비품 구비계획(쓰레기통 필수 포함),물품수급시간

계획(가능시간 22:00 ~ 07:30), 영업점포 사진, 꽃박람회 입장권 구입가능 매수

(업체 자율 기재)

③ 가격제안서(지정양식) 1부.

④ 법인등기부 등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⑥ 법인(개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포함) 1부.

⑦ 국세,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⑧ 청렴이행서약서 및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1부.

⑨ 일반음식점영업 또는 휴게음식점영업 신고 필증 사본 1부.

 

9. 참가 신청자 준수사항

가. 입찰 참가 무효 사항

①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② 접수 마감일까지 참가 신청서류가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③ 동일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신청서를 제출한 입찰

④ 임대료 제안가격을 최저 입점비 미만으로 한 입찰

나. 한번 제출한 신청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며, 공동이행은 인정하지 않음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입점 업체 평가결과에 대한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참가신청 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