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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박람회

고양선인장전시관 화훼체험 및 판매장 운영업체 선정 공고

관리자

2014-01-23

꽃박람회 공고 제2014 - 4

 

고양 선인장 전시관 화훼체험 및 판매장

 

운 영 업 체 선 정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업 개요)

가. 입찰 사업 : 고양 선인장 전시관 화훼 체험 및 판매장 운영 사업

. 운영 기간 : 2014. 4. 1 ~ 2017. 3. 31(3년간)

. 운영 면적 : 100㎡ 내외    * 임대보증금 3백만원

. 사업 위치 : 고양시 호수공원 내 선인장 전시관

. 입찰 금액 : 판매료, 체험료 등 전체 매출액 대비 ( )%로 입찰(최소 10% 이상)

예시) 매출액 대비 10%로 제출 시 매월 최종 수익금(포스 정산액 기준)에서 10%를 발주처로 납부

. 사업 내용 : 선인장 전시관 화훼 판매장, 체험장 조성 및 운영

  - 선인장 및 관련 상품 판매 및 체험장 조성 및 기반 시설 설치

  - 화훼 체험 프로그램 제작, 판매 및 관련 상품 개발

  - 개인 또는 단체를 대상으로 하는 화훼 체험 프로그램을 유료로 운영

  - 선인장, 다육식물, 분화 등 화훼 판매장 운영

  - 선인장 음료, 쵸코렛 등의 파생상품 판매

  - 원예 치료, 선인장 가꾸기 등 유료 화훼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 입찰 방법 : 제안서를 작성하여 꽃박람회 사무처(발주처)로 직접 납부

 

2.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체가 아닌 자

나. 공고일 현재 사업자 등록 기준 사업장 위치가 고양시로 등록된 업체 ․ 농가 ․ 단체이며,

선인장 재배 및 생산, 생육 관리 등 전문 지식 및 인력을 보유하여야 함.

다. 공동계약(컨소시엄) 및 하도급은 불가함.

. 입찰 등록일 현재 휴업상태 또는 부정당한 업체로 지정되었거나, 영업정지,

인 ․ 허가 등록취소 등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거나 폐업 신고 수리를 받은 업체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3.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사업자 선정 및 계약 방식 : 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사업자 선정 심사 방법 : 평가위원회 구성을 통한 제안 공모 참가 업체 평가

※ 근거규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안전행정부예규 제33호) -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4. 사업 입찰 및 계약 추진 일정

가. 참가 업체 제안 입찰 공고 : 2014. 1. 22(수)

나.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제출

  1) 접수일시 : 2014. 2. 11(화) ~ 2014. 2. 20(목) 09:00 ~ 18:00한

  2) 접수장소 :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호수공원 내 고양꽃전시관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사무처

  3) 제출방법 : 휴일 제외 직접 방문 제출(우편, 이메일 접수 불가)

다. 제안서 심사 안내 업체별 고지 : 2014. 2. 21(금)한

. 제안서 심사 : 2014. 2. 21(금) ~ 2014. 2. 26(수)

  1) 1차 적격심사 및 2차 경영평가를 제안서 심사 기간 중에 실시

  2) 평가위원회를 통한 내부 평가 후 업체 선정 결과 확인

마. 우선협상 1순위 업체 발표 : 2014. 2. 28(금)한 (개별 문서 통보)

바. 우선협상 순위자 별 협상 실시(협상 결렬 시 즉각 차순위 업체 협상 실시)

 

5. 입찰 및 제안서 제출 설명

. 제안서 제출 구비서

  1) 입찰 등록 신청서 1부

  2) 가격 제안서 1부

  3) 서약서 1부

  4) 사업 수행 실적 1부

  5) 회사 일반현황 및 경영상태평가서 1부

   - 재무제표 사본 1부 또는 최초 결산서 등 확인 자료 첨부

   ※ 개인 사업자(농가)일 경우 최근년도 사업소득 자료 제츌

  6)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7) 법인등기부 등본 1부(개인 사업자일 경우 필요없음)

  8) 법인(개인) 인감증명서 1부

  9)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미사용 시 필요없음)

  10) 사업 제안서 10부(자유 서식, A4 횡방향 출력, 좌철, CD제출)

. 제안 제출 내용

  1) 체험장 및 판매장 운영 계획

  2) 아이디어 상품 구상 및 마케팅 능력

  3) 선인장 전문지식 보유 여부

  4) 기타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체험장 및 판매장 관련 사항

 

6. 낙찰자 선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평가(80%)와 가격평가(20%)로 별도 구분하여 평가하며,

기술능력평가는 다시 객관적 지표에 의한 평가(20%)와 주관적 평가(60%)로 구분하여 평가 함.

나. 제안 종합평가 결과에 의해 100점 만점에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 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함.

다. 합산점수가 동일한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해 정함.

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7. 기 타 사 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입찰 등록 서류(직접 제출)를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됨.

나.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으며,

본 사업에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또한, 제출된 모든 내용은 발주처에 귀속됨.

다. 공모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제안서 제출 및 가격 입찰 등록 시

발주처에서 요구하는 모든 서류를 빠짐없이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서류 상 불완전한 조건이 발견되어 발주처에서 추가 서류 제출을 요구할 시 이에 응하여야 함.

. 제안 업체는 계약일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 업체에게 있음.

. 입찰업체의 제출서류에서 당입찰업체의 결격사항이 발견될 경우

입찰 등록 및 우선 협상 대상 업체 선정이 취소 될 수 있음.

. 모든 제출 서류는 원본 서류여야 하며, 위조 서류 및 기타 조작 증명 등이

발견될 경우 입찰 무효가 될 수 있음.

. 본 내용과 추진일정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입찰

참가업체에 개별 공지함, 또한 본 사업의 설치 행정구역인 고양시의 정책 및

기타 사정에 의하여 사업 내용이 변경되거나 취소, 연기될 수 있음. 

문의) 031-908-7753

 

 

2014. 1. 22

 

 

재단법인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