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박람회
[공지] 행사장 청소용역 대행사 선정 입찰 공고
관리자
2014-01-23
(재)고양국제꽃박람회 공고 제2014-2호
행사장 청소용역 대행사 선정 입찰 공고 - 협상에 의한 계약 - |
1 |
|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가. 건명: 2014년도 고양국제꽃박람회 청소 용역
나. 용역기간: 2014.4.23.~2014.5.15.(23일간)
다. 연 인 원 : 791명
라. 과업구간(청소면적)
- 관리면적 200,000㎡(건물면적 7,207㎡)
- 용역구역(고양꽃전시관 → 호수공원 장미원 입구 유/무료구역)
∘ 월드플라워 Ⅰ관 : 4,056㎡
∘ 월드플라워 Ⅱ관 : 1,950㎡
∘ 고양화훼전시관 : 625㎡
∘ 코리아 플라워관 : 576㎡
∘ 행사 유/무료구역 및 화장실 등 : 12,793㎡
라. 근무인원 및 시간
구 분 |
근무형태 |
근무시간 |
휴식시간 | |||
근무인원 |
근무일 |
근무조 | ||||
행 사 기 간 (17일) |
책임자 (1명) 총17일 |
1명 |
전기간 |
무관 |
07:30~22:00 |
1시간 30분 (중식시간포함) |
청소원 (30명) 총240명 |
20명 |
평일 |
A조 |
08:30~17:30 |
1시간 30분 (중식시간포함) | |
10명 |
B조 |
13:00~22:00 |
1시간 30분 (석식시간포함) | |||
청소원 (42명) 총378명 |
32명 |
휴일 |
A조 |
07:30~16:30 |
1시간 30분 (중식시간포함) | |
10명 |
B조 |
13:00~22:00 |
1시간 30분 (석식시간포함) | |||
행 사 전 / 후 기 간 (6일) |
책임자 1 총6일 |
1명 |
전기간 |
09:00~18:00 |
1시간 30분 (중식시간포함) | |
청소원 (25명) 총150명 |
25명 |
14. 4. 23(수) |
09:00~18:00 |
1시간 30분 (중식시간포함) | ||
25명 |
14. 4. 24(목) |
09:00~18:00 |
1시간 30분 (중식시간포함) | |||
25명 |
14. 5. 12(월) |
09:00~18:00 |
1시간 30분 (중식시간포함) | |||
25명 |
14. 5. 13(화) |
09:00~18:00 |
1시간 30분 (중식시간포함) | |||
25명 |
14. 5. 14(수) |
09:00~18:00 |
1시간 30분 (중식시간포함) | |||
25명 |
14. 5. 15(목) |
09:00~18:00 |
1시간 30분 (중식시간포함) |
마. 용역내용: 별첨 청소용역시방서 참조
바. 기초금액: 금65,494,8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
|
입찰/공모방법 |
가. 협상에 의한 계약
나. 경기도 지역제한경쟁에 의한 총액입찰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대상입니다.
3 |
|
입찰참가자격 |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따라 위생관리용역업 신고를 필하고 입찰공고일 전날부터 일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 내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 공동이행 방식은 허용하지 않으며, 하도급은 절대 불가함
4 |
|
사업설명회 및 제안서 교부 |
가. 일 시 : 2014. 2. 10 (월), 15:00
나. 장 소 : 고양꽃전시관 2층 컨퍼런스룸
5 |
|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
가. 일 시 : 2014. 2. 17 ~ 18(2일간), 09:00 ~18:00
나. 장 소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총무팀(고양꽃전시관 2층)
다. 접수방법 : 직접 방문 제출(우편접수 불가)
라. 입찰참가등록 신청서 구비서류(양식은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참가 신청서 1부.
○ 서약서 1부.
○ 제안서(요약서 포함) 각10부. (원본 1부, 사본 9부)
○ 제안서 CD 자료(파워포인트) 1장.
○ 가격제안서(세부내역서 등 포함, 대표자 인감 날인 후 밀봉 제출) 1부.
○ 청소용역 실적증명서(최근 3년)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1부.
○ 위생관리 용역업 영업신고증 사본(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1부.
○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 및 사용 인감계 각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