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박람회
[공고]2013고양국제꽃박람회 셔틀버스 임차 용역
관리자
2013-02-04
고양국제꽃박람회 공고 제2013 - 13 호
【 2013고양국제꽃박람회 셔틀버스 임차 용역 공고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3고양국제꽃박람회 셔틀버스 임차 용역
나. 입 찰
1) 입찰 개시일시 : 2013. 02. 04(월) 16:00
2) 입찰 마감일시 : 2013. 02. 14(목) 10:00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13. 02. 14(목) 11:00 , 고양국제꽃박람회 입찰집행관PC
다. 임차기간 : 2013. 04. 27(토) ~ 2013. 05. 12(일), 16일간
1) 운행시간 : 평일 09:00 ~ 20:30, 토/일요일 08:30 ~ 21:30
라. 승차정원 및 대수 :
1) 45인승 평일 8대, 토요일 및 근로자의 날 16대, 일요일 20대
2) 연 사용대수 196대 (평일 8대 * 9일 = 72대, 토요일/근로자의 날 13대 * 4일 = 52대,
일요일 24대 * 3일 = 72대 , 총 196대)
마.운행구간 (※관람객 분포와 교통상황에 따라 노선 및 차량배치 수는 변동이 있을 수 있음)
1) 구간 : 고양시 호수공원 꽃박람회장 ↔ 꽃박람회 임시주차장(킨텍스 인근), 8KM
바. 기초금액 : 일금육천사백육십팔만원정(₩64,680,000)
1) 유류대, 운전원 식사비 등 차량운행에 관한 사항은 운송회사 측 부담입니다.
2) 입찰 참가전 반드시 “셔틀버스 운행 과업지시서”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 업체에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에 의한 입찰입니다.
나. 경기도 지역제한경쟁에 의한 총액입찰입니다.
다. 전자입찰의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라. 청렴계약제 대상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을 필하고 그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 내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 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 우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 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 자정까지 국가종합전자 조달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 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로 실시하므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받지 않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동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 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 니다.
나.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기간 : 2013. 02. 04(월) 16:00 ~ 2013. 02. 14(목) 10:00
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 등은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 습니다.
마. 입찰서 제출시 입찰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 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 4항 및 동법 시행
규칙 제 4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전자 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조달청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처리합니다.
7.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거 예정가격대비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에 의합니다.
라. 개찰결과 1순위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를 개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별도로 통보하지 않습니다.
8. 기타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을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 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 『용역』-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내용은 (재)고양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고양국제꽃박람회
총무팀 정성수 031-908-7754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 사업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하고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3. 02. 04.
고양국제꽃박람회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