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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박람회

[재공고]2013꽃박람회 입장권판매 위탁업체 입찰(제안공모)

관리자

2013-01-18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공고 제2013 - 11호

2013고양국제꽃박람회 입장권판매 위탁업체 입찰 재공고

1. 사업개요

 가. 사 업 명 :『2013 고양국제꽃박람회 입장권판매 위탁업체 입찰 공고』

 나. 위탁내용 : 2013 고양국제꽃박람회 입장권 예매 및 현장 발권시스템

 다. 위탁기간 : 2013. 2월중 계약일로부터 ~ 2013. 5. 12

     - 예매권 판매기간 : 2013. 4. 20까지

     - 현장권 판매기간 : 2013. 4. 27 ∼ 5. 12

  ※ 행사기간(2013. 4. 27 ∼ 5. 12) 현장권 판매시간

    - 평 일 : 09:00 ∼ 18:30(관람시간 20:00까지)

    - 주말 및 휴일 : 08:30 ∼ 19:30(관람시간 21:00까지)

 라. 주요 위탁업무

   - 입장권 예매 및 현장 발권 시스템 운영 일체

  ※ 모든 입장권은 (재)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준비하여 미리 제작이 2013년 1월 중

      완료되며, 그 외 어떤 입장권도 발권하거나 통용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마.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에 의거, 다수의 공급자들로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협상절차를 통하여 지방자치단체에 가장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자와 계약 체결

 바. 사업(제안)설명회는 제안요청서로 갈음

 

2. 입찰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3조 및 동법시행규제14조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법인으로서, 동법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지 아니한 자

 나.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를 등록한 법인사업자

 다.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 행사 예매시스템 위탁 운영 경험이 있는 업체

  ※ 공동이행방식의 실적은 해당업체의 실적만 인정함

 

3. 입찰일정

 가. 공고기간 : 2013. 1. 18(금) ~ 2013. 1. 27(일)

 나. 제안서접수기한 : 2013. 1. 28(월)  09:00 ~ 18:00

  1) 접수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2) 제 출 처 : 재단법인고양국제꽃박람회 운영본부 총무팀

   ① 위치 :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906 호수공원 내 고양꽃전시관 2층 사무처

   ② 문의 : 총무팀 김형덕 031-908-7753, FAX 031-908-7760

  ※ 제안요청에 대한 질문사항은 문서 또는 팩스에 의해 제출하고 전화 문의는

      법적 효력을 갖지 못함

 다. 협상 및 계약 체결 : 2013. 2. 28(목) 限

 

4.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등록 구비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당사 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등기부 등본 1부

  4)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5) 재직증명서(대리인 신청시) 1부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최근 3년간 사업수행실적 증빙서류 1부

  8) 재무제표 : 연말결산서, 공인회계사 감사보고서 또는 세무사확인 재무제표(2011년도)

  9)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필증 사본 1부

 10) 기타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일체 1부

 나. 제안서 제출 시 첨부서류

  1) 제안서 10부(보관용 1부, 평가용 9부), 제안서 내용이 담긴 CD-ROM 1장

  2) 제안회사 일반현황 등 별지서식 각 1부

  ※ 입장권 판매 위탁업체 선정 제안 요청서 붙임서식 참조

 

5.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방법 및 협상절차

 가. 평가항목 및 배점은 제안서에 대한 주관적 평가(60점), 객관적 평가(20점)와 가

      평가(20점)를 합산하여 총 100점으로 한다.

 나. 가격 평가 점수는 지방자치단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별표의 입찰가격 평점

      산식에 따름

 다. 제안설명회를 통해 평가를 실시, 합계 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 중 고득점 순으로 협상

      대상후보 3개 업체를 선정(참여업체가 3개 미만일 경우 2개 업체 선정)하되, 최고

      득점이 복수로 나올 경우 가격, 제안설명회 심사 점수 순으로 순위를 결정함

 라. 우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 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함

 

6. 계약체결

 가. 협상이 완료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자 함

 

7. 입찰보증금 및 입찰의 무효사항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동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참가신청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함.

 

8. 기타사항

 가. 신청서류는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우편접수 등은 불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공휴일 또는 휴무일에는 접수하지 않음.

 나. 입찰 참가자는 공고문, 입찰 조건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않음

 라. 심사기준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되 평가 결과 및 내역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자는 이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마. 사업자 선정 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미 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바. 제안서 작성 시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참가 자격 제한 및 낙찰취소 또

      계약을 해지함

 사. 본 공고 내용은 우리재단의 관련사업 정책방향 또는 우리재단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총무팀 김형덕 031-908-7753

위와 같이 재공고합니다.

2013년 1월 18일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