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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박람회

이동식 화장실 임차 및 관리 용역 주관 업체 선정 견적 접수 공고

관리자

2013-01-16

고양국제꽃박람회 공고 제2013- 6호

 

『2013 고양국제꽃박람회 이동식 화장실 임차 및 관리 용역』

 

주관 업체 선정 견적 접수 공고

 

 

 

1. 견적안내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13 고양국제꽃박람회 이동식 화장실 임차 및 관리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3.5.15.까지

- 설치기간 : 2013. 4. 22일(월) 18:00 이전

- 사용기간 : 2013. 4. 27. ~ 5. 12.

- 철거완료 : 행사종료 후 ~ 2013. 5. 15일(수) 18:00까지

다. 용역장소 : 경기도 고양시 호수공원 일원 및 임시주차장

라. 용 역 비 : 일금이천이백만원(₩22,000,000)

기 초 금 액

추 정 가 격

부가가치세

22,000,000원

20,000,000원

2,000,000원

※ 기초금액은 부가세 포함, 천단위 절삭

마. 용역내역

- 설치량 : 총 8개동

- 모바일화장실 6개동 임차 설치(남녀혼합용5개동, 여성전용1개동)

- 판넬형화장실 2개동 임차 설치

- 세부사항 : “과업지시서” 참조

 

2. 견적서 제출 및 업체선정 방법

가. 제 출 일 : 2013. 1. 23일(수) 16:00 한

나. 제출방법 : 제출서류를 단일 봉투를 봉인하여 사무처 직접 방문 제출

다. 제 출 처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2동 고양꽃전시관 2층 사무처 국제전시팀

라. 제출서류 : 견적서 2부 (자율서식)

                       사업자등록증 1부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마. 업체 선정 방법 : 견적 제출 업체 중 최저가 입찰 업체

 

3. 참가자격 및 참가제한 사항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 31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체가 아닌 자

나. 모바일화장실(6개동), 판넬형화장실(2개동)을 확보하고, 정화조 오물수거, 화장지, 비누, 방향제 청소도구등의 자재와 청소, 임시화장실 운송 등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함.

다. 국세,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제출 가능업체)

라. 용역사업을 이행할 수 있는 업체로서 임시화장실 임대와 관련된 사업자등록증을 필하고 입찰공고일 마감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일까지 소재하여야 함.

 

4. 기타사항

가. 발주처에서 요구하는 모든 서류를 빠짐없이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마감시간 이후 제출되는 서류는 접수하지 않음.

나.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 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파기와 관련하여 이의제기를 할 수 없음.

다. 공고문, 기초금액산출서, 과업지시서 등에 대한 해석상의 차이가 발생할 경우 발주처의 해석에 따라야 함.

라. 기타문의는 유선 문의 바랍니다.

※ 문의사항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국제전시팀 정용선 (☎ 031-908-782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3. 1. 16.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