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박람회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동환)는 오는 4월 27일 19시 일산호수공원 노래하는 분수광장 특설무대에서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을 알라는 축하쇼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막축하쇼는 60인조 윈드오케스트라의 오프닝 서곡을 시작으로 김은석 지휘자와 오케스트라의 환상적인 하모니와 소프라노 이상은, 테너 임덕수의 공연과 함께 멋진 분수쇼와 초대형 레이저쇼까지 펼쳐져 객석 곳곳에서 감탄과 환희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봄날의 밤이 되었다.
이동환 이사장(고양특례시 시장)은“이번 개막축하쇼는 분수의 <물>과 관악기의 <바람> 소리가 합쳐져서 세상에서 가장 웅장한 하모니를 만드는 공연으로 다채롭고 환상적으로 연출되어 객석을 가득 메운 많은 관람객들이 행복한 시간을 느끼고 뜨거운 함성과 감동의 박수 갈채가 쏟아졌다”고 말했다.
대한민국 최초 국제 꽃박람회로서 위상을 뽐내고 있는 2024고양국제꽃박람회는‘지구환경과 꽃’이라는 테마로 5월 12일까지 일산호수공원에서 9시부터 19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입장권 등 자세한 사항은 고양국제꽃박람회 누리집(https://2024.flower.or.kr)을 통해 볼 수 있다.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이사장 이동환)은 ‘2024고양국제꽃박람회’개막일이 다가올수록 사전 예매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달 15일부터 고양시민 사전예매권은 오프라인 (고양시 내 144개 지정판매처), 관외 사전예매권은 온라인 (네이버, 카카오톡 예약하기, 야놀자, 티몬)에서 판매가 진행 중이며, 현장권 대비 최대 33%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박람회 개최 준비로 인해 불편함이 발생함에도 불구하고 언제나 꽃박람회를 사랑해 주시는 고양시민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해 처음으로 새롭게 선보이는‘고양시민 전 기간 17일 패스권’은 시민들 사이에서 가성비가 좋다고 입소문을 타면서 판매에 가속도가 붙고 있다.
전 기간 패스권 소지자는 입장권 구매를 위해 현장 매표소에서 긴 시간 대기할 필요 없이‘온라인 전용’게이트에서 바코드를 찍으면 입장이 가능하다.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정흥교 대표이사는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 시민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시민들과 함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박람회 개최를 위해 남은 기간 동안 준비를 철저히 하여 시민들과 함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박람회를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고양시민 전 기간 17일 패스권은 오는 19일까지 네이버 폼 (https://naver.me/FpZYmFC3)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2024고양국제꽃박람회는 4월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일산호수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며, 입장권 안내, 단체 예약 방법 및 박람회 기본 정보는 재단 누리집(www.flower.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