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자원봉사, 실천하는 꽃박람회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2021년 고양시 자원봉사 우수 수요처’표창 선정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재준)는 지난 12월 14일 고양시에서 선정하는 ‘2021년 고양시 자원봉사 우수 수요처’로 지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날 우수 수요처로 지정된 (재)고양국제꽃박람회에게는 박동길 대표이사, 한성준 운영본부장 및 고양시 자원봉사센터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고양시 자원봉사센터로부터 표창장 및 현판이 수여됐다.
‘자원봉사 우수 수요처’는 자원봉사자들의 봉사활동 관리가 잘 이뤄지고 있는 기관·시설을 말하며, 고양시 자원봉사센터는 1365 자원봉사 포털을 사용하는 수요처를 대상으로 매년 우수기관을 선정한다. (재)고양국제꽃박람회는 인정기준에 따라 우수한 자원봉사자 소통과 관리를 인정받아 공식 수요처로 선정되었다.
(재)고양국제꽃박람회 박동길 대표이사는 “모두가 힘든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봉사와 나눔을 위해 힘써주신 자원봉사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도 따뜻하고 행복한 지역 사회를 위해 노력하고 봉사하는 고양국제꽃박람회가 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재)고양국제꽃박람회는 사회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사랑의 컵라면 나눔’, ‘사랑 나눔 김장김치 지원’, ‘사랑의 화분 나눔’ 등 다채로운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으며, 2022년에도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할 예정이다.